E-Sports/E-Sports 선수탐방

fw 무진 롤 무진 특급 신인 정글러 무진 정보

교자만두 2018. 5. 16. 02:00
반응형

fw 무진 롤 무진 특급 신인 정글러 무진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리그오브레전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현재 MSI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6개의 팀이 각각 두 번씩 경기를 진행하는 가운데, 현재 1위는 베트남의 FW 입니다. 모두가 예상하지 못한 순위인데요, 과거 시즌2의 TPA를 떠올리는 듯한 환상적인 경기력으로 우리나라의 킹존을 손쉽게 꺾어버렸죠. 그 중심에는 정글러 무진 선수가 있었습니다.


 


## 롤 무진


fw 무진


MSI가 시작 되기 전까지는 킹존의 손쉬운 우승을 예상했지만, FW의 완벽한 경기력과 킹존의 컨디션 저하가 겹쳐 현재 순위 1,2위를 마크하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있는 무진 선수를 알아봅니다.


- 본명 김무진

- 우리나라 챌린저스 코리아 경험

- 유럽 2부리그 경험

- 이번시즌 베트남 FW로 옮겼고 여기에서 각성한 것으로 보임

- 공격적이지만, 운영이 좋고 라이너를 잘봐주지만 레벨링도 놓치지 않는 전형적인 세체급 정글러의 덕목을 모두 갖추고 있음

- 시즌2~3에 인벤 방송국에서 유명했던 네클릿의 친동생

- 기본적으로 피지컬이  매우 좋아 그브, 카직스와 같은 공격적인 정글러를 할경우 호러블 함

- 이번 MSI에서 카직스 + 갈리오의 이니시는 전세계를 놀라게 함

- FW가 재정적으로 빵빵하지 않은데, 아마 다음시즌에 중국의 거대자본에 의해 이적 할 것으로 예상됨(SK 어떻게 안되겠니...)


 


## 마무리

아직 MSI는 끝이 나지 않았습니다. FW의 선전은 초반 돌풍일수도 있겠습니다만, 무진의 실력은 진짜였습니다. 이미 FW는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으며, 남은 경기에 따라 순위만 변경될 것 같습니다. 과연 남은 경기도 엄청난 경기력으로 모두 승리를 할 지 , 킹존의 반격이 시작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