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소근커플 사건 원큐 정리

교자만두 2018. 5. 9. 02:00
반응형

소근커플 사건 원큐 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터넷방송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인터넷 상에 있었던 이슈에 대해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인기 유튜버인 소근커플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소근커플 사건 그것은 무엇일까요!!


 


## 소근 커플 정보


소근커플 사건


- 이소영 / 김근명 두 커플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 김근명 89년생 이소영 88년생

- 김근명 서울대, 이소영 경희대 출신으로 선남선녀 커플로 유명

- 유튜브 구독자 수 71만명

- 소속사 다이아TV

- 주된 콘텐츠는 그들의 일상에 관한 것으로 구성


## 소근커플 논란이된 사건


소근커플 사건


애완동물 학대논란

- 김근명씨의 애완동물을 방에 매달아 놓고 개인기라 하며 페북에 업로드. 이 외에도 수많은 동물학대 논란으로 네티즌들을 분노케 함. 이에 김근명은 장문의 사과문을 통해 사건을 무마시키려고 함


학창시절 폭력논란

- 김근명은 학창시절 친구들을 괴롭히고 폭력을 가했다는 동창들의 발언들이 쏟아짐. 


서울대 음대 무단 사용 논란

- 네이트 판에 소근커플에게 사과를 요구하는 글이 올라옴. 내용은 이 둘이 서울대 연습실을 무단으로 사용했다는 이유. 소근커플은 교수님의 허락을 받았다고 하였지만 이것은 거짓으로 들통이 나버림. 실제 서울대 음대생들은 이곳을 사용하기 위해 치열한 예약경쟁을 해야하는데, 이 둘은 무단으로 사용하면서 상업적으로도 이득을 취함(광고)


 


## 마무리

지금까지 인기 유튜버 소근커플을 둘러싼 논란거리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언제나 인기가 많아지면 잡음이 생기기 마련이죠. 이미 지나가 버린 일이지만 진정으로 사과하는 마음에 문제를 해결했을까요 아니면 이번만 넘기자 마인드로 대처를 했을까요? 전자이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