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이사배 수입 예측 유튜브 수입

교자만두 2018. 5. 1. 04:00
반응형

이사배 수입 예측 유튜브 수입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터넷방송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학생들에게 되고싶은 직업을 물어보면 방송BJ, 유튜버 등이 높은순위에 있을 정도로 1인미디어는 인기가 있는 직업입니다.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돈을 번다는 것은 누구나 꿈꾸는 것이죠. 그래서 오늘은 유명 뷰티 유튜버인 이사배님의 수입을 예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사배 수입



이사배님은 현재 가장 핫한 뷰티 유튜버로, 그 인기를 바탕으로 공중파 예능프로에 나올정도로 많은 영향력을 끼치고 있습니다. 방송진행능력, 콘텐츠 등 부족함이 없어 언제나 사랑받는 분이시죠. 


유튜버로서의 수입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동영상을통한 애드센스 수입

2. 부가적인 협찬, 광고 등의 수입

3. 스트리밍을 통한 후원 수입


인데 2번의 경우는 공개된 것이 없으니 1번 유튜브 동영상을 통한 수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유튜브 채널의 보이지 않는 등급에 의하면 조회수에 따라 0.3 ~ 1 원의 수입이 있습니다. 이사배님의 경우 현재까지 모든 동영상 조회수가 1억 7천입니다. 뷰티 관련 탑 유튜버인 이사배님은 1억 5천~ 1억 7천만원을 동영상 재생으로만 수익을 거둔 것이죠. 


 


그 밖에 협찬, 후원금을 참고하였을 때 이사배님의 연봉은 1억을 넘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박의 꿈을 꾸고 유튜버, 스트리머, BJ로서의 도전을 지금도 수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레드오션이 되어 버린 1인미디어 시장. 경쟁 또한 매우 치열하기에 자신만의 컨텐츠, 매력이 무조건적으로 있어야 하는 시장입니다. 억대 연봉을 위해 한번 도전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