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피나클릿지 가격 라이젠2세대 피나클릿지 정보

교자만두 2018. 3. 27. 04:00
반응형

피나클릿지 가격 라이젠2세대 피나클릿지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IT전도사 인사드립니다. CPU계의 양대산맥중 하나 라이젠에서 곧있으면 라이젠 2세대 시피유 피나클릿지가 출시됩니다. 이미 3월초부터 많은 벤치결과가 공개되고 있어 피나클릿지를 기다렸던 사람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나라에 피나클릿지가 출시되면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 피나클릿지 가격 및 클럭정보


피나클릿지 가격


위 자료를 보 시면 피나클릿지 모델의 정보가 깔끔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코어/쓰레드 / 베이스클럭/ 터보클럭 / 전력 / 가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해외의 $ 기준이고 아마 우리나라에 출시가 되면 기존가격에 추가로 2~30%는 더 붙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장위험이 낮은 CPU의 경우는 해외직구도 많이 이용하는 추세입니다. 배송비를 더해도 국내 가격보다 싸기 때문이지요.


 


## 마무리

출시가 얼마남지 않은 라이젠 2세대 피나클릿지. 저의 경우는 현재 변종 8코어를 사용하고 있는데 교체를 할지 고민입니다. 경제사정이 좋지 않아서 말이죠. 하지만 인텔CPU문제 등으로 라이젠으로 교체를 고민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마 최고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1세대의 단점을 보완한 완벽한 CPU 피나클릿지를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