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이야기

롤 시즌8 카이사 룬 템트리 공략 원큐정리

교자만두 2018. 3. 27. 00:00
반응형

롤 시즌8 카이사 룬 템트리 공략 원큐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의 핫한 신챔피언 카이사의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에는 똥챔피언 소리를 들었으나, 소소한 버프 이후 현재는 쓸만하다고 하니, 공략을 참고하셔서 카이사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룬 정보

기본적으로 카이사는 원딜러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정글로 사용을 하지만 제작사의 목표대로 원딜러 공략을 하겠습니다.


메인룬(정밀) / 보조룬(마법) 은 고정입니다. 다른 것은 생각할 필요도 없습니다.


메인룬(정밀) 집중공격 / 승전보 / 전설:민첩함 / 최후의 일격

보조룬(마법) 기민함 / 폭풍의 결집


롤 시즌8 카이사


## 템트리

챔피언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에는 템트리가 갈렸지만, 현재는 어느정도 정석으로 정해졌습니다.

죽음의 무도

내셔의 이빨

무한의 대검

구인수의 격노검

루난의 허리케인


이 다섯가지 템이 카이사에 적합한 템트리이며 상황에 맞게 가시면 되겠습니다. 주로 죽음의 무도 + 무한의 대검을 기본으로 상황에 맞게 가는것이 일반적입니다.


## 스킬 순서

스킬 순서는 상황에 맞추어 달라지기 때문에 18렙업까지 정해진 순서는 없지만, 일반적으로 Q E W 순으로 선마스터를 합니다. (당연히 R은 할수있을 때마다)


 


## 마무리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의 신챔피언 카이사의 공략을 말씀드렸습니다. 카이팅과 더불어 폭딜까지 되는 챔피언이니 숙련도를 올리신다면 출시한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아직 대처가 안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점수를 손쉽게 올릴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