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티 범인 예측 웰메이드 드라마 미스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저는 드라마를 잘 보지 않습니다. 하지만 간만에 꽂힌 드라마가 있었으니... 바로 금/토 드라마 미스티 입니다. 김남주, 지진희 두 주연배우의 인생연기와 더불어 일분일초 놓칠수 없는 각본까지... 금/토 약속을 일찍 끝내는 이유가 되어버렸습니다. 


 


## 미스티 범인


미스티 범인


미스티의 핵심줄거리는 케빈리는 과연 누가 죽였나 입니다. 현재 드라마의 절정을 치닫고 있는 가운데 누가 과연 범인일까요? 개인적인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케빈리와의 다툼을 본 목격자가 있다는 점

- 목격자의 말을 따르면 남자였다는 점


범인은 명우라고 생각합니다. 드라마 내내 명우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일편단심 고혜란을 사랑하는 인물로 나옵니다. 비록 결혼은 했지만, 한발짝 뒤에서 고혜란을 돕는 명우. 그 당시 명우가 교도소에 있다는 것으로 나온것 같았는데, 아무래도 교차편집에 의해서 그런것 같고 왠지 명우가 한 것 같네요. 


*추가

명우는 범인이 아니군요. 그럼 범인은 단 한사람 케빈리 와이프 입니다. 지진희로 몰고가는 편집을 사용하는데, 어설픈 훼이크일뿐입니다.


 


각본상 명우일 것 같은데... 제 바람으로는 케빈리의 매니저 였으면 좋겠습니다. 시종일관 발암캐릭터로 나오는데 범인으로 확정되어 처벌좀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드디어 오늘 미스티의 13회가 시작되는데 벌써부터 떨리네요. 여러분들은 누가 케빈리를 죽인 범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 범인과는 관계없지만, 미스티의 지진희는 지진희의 재발견일 정도로 정말 멋있게 나오네요. 이정도로 멋있을 줄이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