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효성 가슴성형 시크릿 사실상 해체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저의 군생활을 힘들지 않게 해주었던 시크릿. 현재 맴버들과 소속사의 문제로 사실상 해체의 길로 가고 있는데 저에게 큰기쁨을 주었던 시크릿이 해체된다고 하니 아쉽기만 합니다. 이렇게 세대가 바뀌는구나 싶기도 하구요. 그런의미에서 오늘은 시크릿의 몸매를 담당했던! 제가 가장 좋아했던 전효성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효성 정보


전효성 가슴성형


- 본명 전효성

- 나이 89년생

- 158 / 50

- 그룹 시크릿 내에서 리더이자 리드보컬

- 어린시절부터 끼가 남달랐으며, 여러 오디션을 통해 자신을 알림

- 전설의 그룹인 오소녀로 데뷔 예정이었지만 소속사 문제로 엎어짐

- 2009년 마침내 시크릿으로 데뷔

- 시크릿을 지금의 위치까지 올린 소녀가장

- 무엇보다도 전효성을 알린것은 그녀의 몸매 / 솔로활동을 할때 극에 달함

- 히트곡은 매직 / 사랑은무브 / 마돈나 / 샤이보이 등 다수

- 항간에는 전효성 가슴수술 설이 있었으나, 안티들의 뻘소리임이 확인되었다. ( 다이어트 유무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하므로...)

- 2016년 우석대 공연예술학과 입학

- 큰 논란은 없지만, 2013년 최고의 인기를 달릴시절 라디오방송을 통해 민주화 발언을 함으로서 인기가 한풀 꺾임. 사과를 하고 반성을 했으며 자신의 무지에 발생한 일이었는지 한국사 자격증 취득. 이후 논란 극복

- 현재 비디오스타 엠씨


 


## 마무리

지금까지 남성들에게 유독 인기가 좋은 시크릿 전효성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데뷔한지가 엇그제 같은데, 그사이 수많은 시간이 지나가버렸네요. 이제 시크릿은 아이돌의 역사속으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아쉽지만 전효성씨 포함 나머지 멤버들도 각자의 위치에서 성공할 것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