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리니지m 컬렉션 추가 정보

교자만두 2018. 2. 15. 00:00
반응형

리니지m 컬렉션 추가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새롭게 업데이트 된 리니지m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설날업데이트에 여러 가지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오늘 말씀드리는 것은 컬렉션과 관련된 것입니다. 무엇인지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리니지m 컬렉션

기존 마법인형 및 변신에 있었던 컬렉션이 아이템으로도 추가가 되었습니다. 확인은 메뉴를 누르면 간단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목을 살펴보면 일반 / 고급 / 희귀 세 가지로 나뉩니다. 그 종류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당연하게도 하얀색(일반), 초록색(고급), 파란색(희귀)로 나뉘어 집니다.



그런데 위의 컬렉션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 것일까요? 앞서 아이템을 통해 컬렉션을 구성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아래 사진과 같이 해당 아이템이 있으면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꽤 어려운 조건입니다. 그런데 더욱 어려운 점은, 위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면 되는 것이 아니라 위 아이템을 제물로 바치는 방식이라는 점입니다. 즉 템의 여유가 상당히 많아야 가능하다는 점이죠. 역시 NC 소리가 절로 나오는 업데이트 입니다. 저같은 서민은 생각도 못할 컬렉션입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새롭게 업데이트 된 리니지M의 컬렉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컬렉션 수는 상당히 많으나, 템이 워낙 구하기 어렵기에 난이도는 꽤 높을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아마도 린저씨들만이 할 수 있는 컬렉션이라고 보이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시 한번 과금러와 비과금러의 간극이 더욱더 벌어지는것은 피할 수 없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