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달팽이호텔 예약 방법 한방정리

교자만두 2018. 2. 11. 04:00
반응형

달팽이호텔 예약 방법 한방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TV연예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여행과 관련된 예능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것과 콜라보해서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여행하는 컨셉의 예능도 쏟아지고 있구요. 오늘 소개할 예능 또한 그와 궤를 비슷하게 합니다. 이경규/이민정/성시경이 메인으로 나오는 달팽이호텔이 바로 그것입니다.


 


## 달팽이호텔


달팽이호텔 예약 방법


- 채널 TVN

- 방송시간 화요일 밤 10시 50분

- 첫방송 2018년 1월 30일

- 방송컨셉 : 사람의 흔적이 드문 곳에 있는 달팽이 호텔. 이 호텔은 다른호텔과 다르게 시간이 느리게 흘러가는 특별한 여행이 있음. 이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그림. 방문하는 사람은 사회 여러분야의 다양한 사람들이 있음


## 예약방법

런칭기념으로 얼리버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직접 예약해서 숙박을 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아마도 경쟁률은 엄청나겠죠? 하지만 모두에게 기회는 동등합니다.


이벤트사이트 바로가기


위 사이트에 가신 다음 댓글을 다시면 됩니다. 댓글을 달 때에 SNS에 공유를 한다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홍보의 목적이긴한데, 서로에게 윈윈이겠죠. 일반인들은 이러한 곳에 언제 가볼 수 있을까요. 이벤트 응모 날짜는 2월 13일까지라고 하니 꼭 잊지마세요!


 


## 마무리

지금까지 예능 달팽이호텔의 간단한 소개와 직접 숙박할수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비록 엄청난 경쟁이겠지만, 당첨된다면 뛸뜻이 기쁘겠네요. 저는 일단 응모는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응모하셔서 슬로우슬로우 잼잼 느껴보세요!(그런데 이벤트 당첨되면 효리네민박처럼 TV에 나오는지 여부는 확인이 안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