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비트코인공부

이오스 특급호재 특징 현재 근황

교자만두 2018. 1. 21. 00:00
반응형

이오스 특급호재 특징 현재 근황


여러분 안녕하세요. 암호화폐투자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난 2주간의 지옥같았던 하락장의 터널속에서 살아남으신분 계신가요? 영혼의 존버정신으로 살아남으신 분들께 존경을 표합니다. 현재 그터널의 끝부분에 와 있는 것으로 보이며 횡보장에서 각각 자신의 매력을 다시금 뽐내려 꿈틀꿈틀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 중에서 단연코 눈에 띠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이오스 입니다. 지난 번 서울 이오스 밋업에서 우리에게 빅엿을 날린 이오스의 정보와 오른 이유 및 호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이오스 정보


이오스 호재


- 이오스는 ICO가 완료된 것이 아니라서 토큰네이밍을 가지고 있음

- ICO가 완료되는 시점은 6~7월로 발전가능성이 매우 큼

- 지난번 서울 밋업에서 파트너쉽 발표를 연기하면서 3만원에서 1만원대로 떨어짐

- 23일 연기되었던 파트너쉽 회사 발표 예정

- 1월 30일 3.0으로의 버전 업데이트 예정

- 지난 16일 투모로우비씨와의 파트너쉽 체결. 투모로우비씨는 구글 전 회장인 에릭슈미트가 운영을 하는 회사. 어마어마한 소식이 아닐수 없음. 이것 때문에 현재의 가격까지 올랐다고 보면 됨

- 18년 5월 에어드랍 예정(이오스 토큰 1개당 mutton 토큰 1개)

- 1월말 지닉스 거래소 오픈 예정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마무리

지난번의 하락장에서 많은 분들이 코인시장을 떠났습니다. 분명가치가 있는 시장임에도 말이죠. 아마 다시한번 상승장과 신규계좌가 오픈이 되면 많이 복귀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오스는 현재 시작도 하지 않은 것으로 앞으로도 많은 발전이 예상됩니다. 이오스는 팔기위한 것이 아닌 모으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죠? 여러분의 코인투자에 있어 좋은 참고사항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