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KT 케스파컵 4강 관전포인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E-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봄에는 스프링시즌, 여름에는 섬머시즌, 가을에는 롤드컵. 이렇게 리그오브레전드 대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겨울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네 그렇습니다. 겨울에는 우리나라의 프로/아마추어 모든 팀이 총출동하는 케스파컵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케스파컵은 예선과 8강을 거쳐 이제 4강만 남게 되었는데요, 4강의 팀은 우리나라 4대천왕이라고 볼 수 있는 삼성 / SKT / 롱주 / KT 이렇게 남았습니다. 오늘은 삼성과 KT 그리고 SKT와 롱주 두경기 모두 진행이 되는데요, 관전포인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VS KT 4강 관전포인트


케스파컵


- 상대전적은 KT의 우위 하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삼성이 승리 과연 이법칙이 이번에도?

- 큐베 VS 스멥의 최강 탑대결

- 롤드컵을 우승하고 돌아온 최강의 삼성 모습을 다시 보여줄지?

- 폼이 올라온 듯한 미드 대결 폰 VS 크라운

- 데프트 마타 VS 룰러 코장의 치열한 바텀대결


 


## SKT VS 롱주 4강 관전 포인트


케스파컵


- 최강 미드를 가린다. 현존 최강 페이커 VS 떠오르는 최강 BDD

- SKT 바텀라인 VS 롱주 바텀라인 두 팀 모두 폼이 살짝 떨어진상태. 그 승자는?

- SKT에서 롱주로 이적한 정글러 피넛. 과연 이번에도 선발출전할 수 있을지?

- 수비의 운타라 공격의 칸. 지난번 LCK 에서는 롱주 칸의 승리로 끝났는데 이번에는 과연 운타라가 극복할 수 있을지?


 


## 마무리

오늘경기는 4강임에도 불구하고 3판 2선승제로 진행이 됩니다. 첫경기는 5시 삼성VSKT가 진행이 되며 두번째 경기는 8시 SKT VS 롱주 경기가 진행이 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케스파컵 4강전! 저는 경기 결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