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그 숨참기 정보 필수 요소

교자만두 2017. 11. 23. 02:00
반응형

배그 숨참기 정보 필수 요소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에서 사용하는 소소한 팁이자 필수 스킬인 숨참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숨참기란, "배틀그라운드에 바닷가가 있으니 물속에서 숨을 참는 방법인가?" 하시는 분들이 분명 있으실 겁니다. 저도 처음엔 그랬거든요. 하지만 여기서의 숨참기는, 총을 쏠 때 정확도를 올리기 위한 숨참기 입니다. 군대 다녀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총을 쏠 때 숨을 참으라고 배우기도 하지요. 오늘 이 숨참기에 대해서 마스터 해보도록 합시다.


 


## 숨참기 방법


배그 숨참기


조건

-> 일반 모드에서는 숨참기가 되지 않고, 조준을 했을 경우(마우스 우클릭 눌렀을 경우)에만 숨참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

-> 키보드의 시프트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시프트키를 누를 경우 우측에 물에빠진 것처럼 폐의 모양이 나오면서 숨참기 게이지가 나타납니다. 숨을 참을 동안에는 당연하게도 반동이 줄어드니 자연스럽게 정확도도 올라가겠죠? 해당키는 옵션에서 언제든지 바꿀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배틀그라운드에서 누구도 알려주지 않았던 꿀팁 숨참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기술처럼 어려운 것도 아니고, 그냥 조준 할때 숨참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숨참기를 알았을 때와 몰랐을 때의 비교를 어서 빨리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숨참기. 여러분의 랭킹을 올려줄 비기가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