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뽐뿌 휴대폰포럼 휴대폰싸게사는 법 정보얻기

교자만두 2017. 10. 17. 04:00
반응형

뽐뿌 휴대폰포럼 휴대폰싸게사는 법 정보얻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을 싸게 사는데 필수적인 사이트 하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주인공 바로 뽐뿌의 휴대폰 포럼입니다.


뽐뿌 휴대폰포럼


휴대폰 포럼 바로가기


이곳에서는 항상 휴대폰 관련 글들로 넘쳐납니다. 당연하게도 휴대폰 포럼이기 때문이지요. 이곳에서 핸드폰을 싸게 사기 위해 여러분들께서 필수적으로 얻어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것 역시 당연하게도 휴대폰의 가격이죠. 오직 휴대폰만을 위한 곳이니까요.


 


## 필수정보 

각종 정보를 얻는 방법을 간단히 순서에 따라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1. 기종을 선택합니다. (갤8, v30 등등)

2. 기변인지 번이인지 선택합니다. (기변은 ㄱㅂ 번이는 ㅂㅇ)

3. 통신사를 선택합니다. (스크 르그 크트 등등)

4. 그것을 토대로 검색을 합니다. 누구누구는 갤8을 얼마에 샀다 등등

5. 친절하게 기종별로 통신사별로 정리해서 올려주는 사람이 있는데 그것을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중의 하나 입니다.

6. 비슷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게시판이 뽐뿌에 하나 더 있는데 휴대폰 개통 게시판 입니다. 이곳에서는 오직 그것만 올라오니 이곳에서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뽐뿌 휴대폰 포럼은 더 포괄적인 게시판 입니다.)

7. 이 정보를 바탕으로 신도림 또는 강변에 가서 휴대폰을 사시면 됩니다. 

8. 사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017/06/14 - [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 핸드폰 싸게사는법 현실 편 - 강변테크노마트


 


## 마무리

지금까지 뽐뿌 휴대폰포럼에서 정보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곳에서 금지되는 것은 함부로 업체 및 각종 정보를 노출하는 것과 심한 좌표를 요청하는 것이니 참고하셔서 룰을지켜 정보 얻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