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발렌시아가 트리플s 연예인 핫 스니커즈 대공개

교자만두 2017. 10. 7. 06:00
반응형

발렌시아가 트리플s 연예인 핫 스니커즈 대공개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션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연예인들 사이에서 핫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들의 핫 아이템이 소문나면 바로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쭈욱 퍼지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할 아이템! 발렌시아가 트리플s 입니다. 설명이 필요없는 발렌시아가 스니커즈 제품인데요, 사진으로 바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발렌시아가 트리플s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에서 판매하는 신발 제품으로 의미없지만 가격대가 150만원이 넘습니다. 주문조차 받지 않는 신발로 유명하죠. 돈이 있어도 사고싶어도 사지못하는 바로 그 신발입니다. 유명 연예인들이 신어서 유명해지게 되었죠. 홍보때문인지는 모르겠네요.


발렌시아가 트리플s


처음에는 별것아니다 싶었는데 계속보니까 이쁘네요. 이게 바로 세뇌의 힘일까요?


발렌시아가 트리플s


회색 버전은 심지어 영롱하기 까지 합니다..ㄷㄷㄷ 이미 선동당한듯 싶네요. 하지만 가격이 최소 150 ㅠㅠ 일반인들은 그저 웁니다.


발렌시아가 트리플s


빅뱅의 태양도 트리플S를 놓치지 않았네요. 그런데 사진이 좀 짧게 나온 것은 저만의 착각인가요?


발렌시아가 트리플s


연예인중의 연예인 빅뱅의 지드래곤도 트리플S 놓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발크기보다 더 큰 제품을 신었다고 하네요.(270) 그와 별개로 지디는 참 멋지네요. 


 


## 마무리

오늘은 간단히 이미지로서 연예인들 사이에서 대 유행을 하고 있는 발렌시아가 트리플s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제품이 유행하는 것이 신기한 것은 사실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쁜가요? 아니면 그들만의 리그? 뭐 판단은 각자 알아서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해서 유행하던 제품이 하루아침에 망하는 것은 아니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