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그 스팀설정의 끝판왕 원큐정리

교자만두 2017. 9. 28. 03:00
반응형

배그 스팀설정의 끝판왕 원큐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스팀 동접자수를 매주 갱신하면서 이제 2위 도타와의 차이를 2배로 벌리고 있는 등 여전히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배그 스팀설정


현재 배틀그라운드는 스팀으로만 접속을 할 수 있는데요, 배틀그라운드의 유일하게 지목되는 단점인 최적화문제를 조금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에 순서에 따라 하시면 쉽게 할 수 있으니 천천히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출발!


 

## 배그 스팀설정


1. 스팀 배그오른쪽 클릭하신다음 속성으로 들어가 봅니다.

배그 스팀설정


2. 아래 사진과 같이 시작옵션 설정 버튼을 눌러봅니다.

배그 스팀설정


3. 이곳에 명령어를 연속해서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명령어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배그 스팀설정



## 배그 명령어

-high : 배그를 최우선으로 처리하기

-useallavailablecores : CPU 모든 코어사용

-maxmem : 최대 동적 메모리 설정 ( 방법 : 자신의 메모리에서 1024MB를 빼면 됩니다.)

-maxvram : 글카 최대 동적 메모리 설정(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threads : 현재 쓰레드수를 넣으시면 됩니다.

-force-feature-level-11-0 : 다렉11을 사용하지 않게 하는 명령어 입니다.


그 밖에 다른 명령어가 있지만 위에 설명한 것이 가장 효율적이기에 말씀드립니다. 사용방법은 3번의 시작옵션창에서 연속으로 주욱~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를들면 -high -useallavailablecores 이런식으로 말이죠. 이해 되셨나요?


 

## 배그 게임옵션

지금까지 배그 게임옵션에 대해 많이 말씀을 드렸는데요, 간단히 또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든 옵션은 최하로 하는게 원칙이며, 안티앨리어싱/텍스쳐 이 두가지로 사양에 알맞게 조절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배그 스팀설정


## 마무리

지금까지 배그 스팀설정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설정을 조절하신다면 보다 더 최적화된 상태로 게임을 할수 있지 않나 싶네요. 즐거운 배틀그라운드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