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미키스나 서든어택 대표 BJ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16. 03:00
반응형

미키스나 서든어택 대표 BJ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BJ는 전통의 FPS게임이죠? 한국의 자랑스런 서든어택 전문 BJ 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미키스나! 그의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미키스나 

미키스나는 아프리카TV에서 서든전문 BJ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민경찬, 나이는 94년생이며 안양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키는 184로 상당히 큰 체구를 자랑합니다.


미키스나


미키는 현 루나틱 클랜의 마스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클랜 및 미키의 여러 활동에 관해 너무 많은 스토리가 있으니 그것은 따로 검색을..(죄송합니다) 하시면 되겠습니다. 미키의 방송 초기에만 해도 인기가 엄청많았습니다. 기본적으로 8000명 이상이 보던 시기였으니까요. (서든어택의 인기가 최고일때) 또한 잘생긴 얼굴과 함께 방송하는 이들과의 케미는 더더욱 인기를 치솟게 하였습니다. 이 인기에 힘입어 16년도 아프리카 대표 BJ50인에 뽑히기도 하였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하지만 어느 순간(겨울방학시즌) 미키는 잠수를 타기 시작하더니 방송을 하지 않았고 이로인해 자신의 시청자들은 모두 미키에게 등을 지게 되었고 점점 인기가 하락하게 되었습니다. 가끔씩 방송을 킬 때면 여전한 인기로 몇천명은 보았으나 전문 BJ답지 않은 모습, 게으른 모습을 보였고 오버워치의 출시 및 서든어택의 인기감소로 인해 자연스럽게 미키도 하락세를 겪게 되었습니다. 스스로도 방송에 흥미를 잃어 17년 3월에는 휴식기를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미키스나


## 기타사항

미키의 게임실력을 보았을 때 실력은 최상위권입니다. 한번 감각이 돌아오면 천상계유저들도 다 잡아내는 실력을 보유하고 있으나, 늘어나는 남탓 및 인성문제로 사소한 논란거리가 생기기도 하였죠.  또한 멘탈이 약한편이어서 어그로들의 표적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중인격 수준으로 친절함과 안좋은 인성을 가지고 있어 엄청난 팬과 그만큼의 안티팬이 공존하는 재미있는 BJ 이기도 합니다. 서든내에서 미키스나의 라이벌로는 대표적으로 핵스나가 있습니다. 방송 시간의 경우 공식적으로 저녁시간대이지만 랜덤으로 방송을 할 때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오늘은 아프리카TV의 서든어택 대표BJ 미키스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예전에 비해 인기가 많이 죽었음에도 불구하고 게임랭킹 36위에 랭크되어 있는 인기 BJ라고 볼수 있는데요, 서든어택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미키스나 방송이 도움이 많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논란없이 지속적인 미키스나의 방송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미키스나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