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 지여닝 소시지 소세지 지여닝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7. 06:00
반응형

bj 지여닝 소시지 소세지 지여닝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에게 아프리카 이야기를 전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드디어 오늘은 여캠 신인 중 가장 잘나가는 BJ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름도 아름답네요. BJ지여닝. BJ지여닝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 지여닝

BJ지여닝은 24세의 여성 BJ로 아프리카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거주지는 일산이며 174의 늘씬한 키와 몸매를 가지고 있지요. 현재 아프리카 여캠방중에서 가장 핫한 방송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총 방송시간이 400시간정도밖에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신인BJ 1위! 그리고 동영상 랭킹 2위에 빛나는 엄청 핫한 BJ이지요.


bj 지여닝 소시지


방송컨텐츠는 다른 여성 BJ와 비슷합니다. 보이는 라디오를 기본베이스로, 야외방송 먹방등 다양한 컨텐츠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비키니 방송을 위해 3주간 다이어트를 하여 비키니 방송을 하였는데요, 전체 시청자수 1위를 찍을 만큼 아프리카 역사상 전례없는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Bj입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흑역사

BJ지여닝에게는 흑역사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아프리카TV에 오기전 타 플랫폼에서 방송을 했던 점인데요, 그 플랫폼은 성인방송으로 유명한 것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성인방송이다보니 리액션같은 것들이 자극적인데 그 리액션 중에서는 소세지를 가지고 하는 것이 있어서 (상상이 가능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지여닝의 연관검색어에는 늘 소시지가 붙곤 합니다. 세상에 과거 없는 사람 없다고 현재는 아프리카에서 열심히 방송활동 하고 있으니, 굳이 과거이야기를 꺼낼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하네요.


bj 지여닝 소시지


## 마무리

오늘은 아프리카 최고 핫한 BJ로 꼽힌 BJ지여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큰키와 아름다운 외모로 늘 시청자들이 많은 방송인데요, 과거는 잊어버리고 열심히 방송하시는 Bj지여닝을 응원하는 것은 어떨까요? BJ지여닝. 여러분들에게 추천합니다.


BJ지여닝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