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엔틱보스 리니지M 7마활 주인공 엔틱보스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1. 8. 00:00
반응형

엔틱보스 리니지M 7마활 주인공 엔틱보스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아프리카에서 리니지M BJ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BJ인 엔틱보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재BJ 엔틱보스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엔틱보스

엔틱보스는 현재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신인BJ 입니다. 사실 신인이라고 하니 이상하긴 한데 총방송시간이 200시간 언저리 되니 신인이라고 봐도 되겠죠? 주된 컨텐츠는 당연하게도 리니지M 입니다. 현재 모바일게임중에서 가장 잘나가는 게임이다 보니 시청자수가 상당히 많습니다. 


엔틱보스


현재 신인BJ랭킹은 24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모바일게임 카테고리에서는 2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리니지의 힘을 알 수 있는 대목이죠. 서버는 대다수의 BJ가 활동하고 있는 데포1서버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다른 BJ들과도 어느정도 친분은 있어 보입니다. 그와 관련하여 논란은 있으나 패스하도록 하지요.


## 특징

엔틱보스 방송은 따로 정해진 시간이 없고 리니지를 할 때 마다 켜는 것 같습니다. 직접 본인이 할 때 말이죠. 현재 나이는 39세로 알려져 있으며 부산에 사는 아재라고 보시면 됩니다. 상당히 돈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워낙에 방송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아재 + 초보이기 때문에 방송기술이 부족하여 시청자들로 하여금 답답함을 느끼게 합니다. 뜬금없지만 방송초반부에 엔틱보스=임창정이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헛소문이라고 판명이 되었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엔틱보스 7마활

엔틱보스는 7마활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사실 이게 엄청 대단한 것인데, 마족의 활의 경우는 0부터 날아가기 때문이죠. 최대 7번을 성공했다는 이야기인데... 참 강심장입니다. 한손활이고 방어구를 착용할 수 있어 방어적으로 봤을 때 더 이득이죠. 


엔틱보스


## 마무리

지금까지 리니지M BJ 엔틱보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사생활 관련하여 타 BJ와 논란거리는 있지만 그거는 따로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 뭐 사실확인도 아직 완벽히 된 부분이 아니기 때문이죠. 아무쪼록 리니지M을 하시면서 요정을 하신다면 엔틱보스 방에서 어느정도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엔틱보스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