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채보미 인스타 봉준 열애

교자만두 2017. 11. 5. 08:00
반응형

채보미 인스타 봉준 열애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매니아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역시 찾아왔습니다. 아프리카TV내에서 일어났던, 일어나고 있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말씀드리기 위해서 말이죠. 오늘은! BJ 채보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페북여신으로도 유명했던 채보미!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채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겁니다. 92년생으로 서울에 살고 계시며 현재 모델 및 스킨스쿠버 강사를 하고 있습니다. 1세대 페이스북 스타로 인기를 끌었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여러 방송활동을 하였죠. 최근까지 중국 인터넷방송(판다TV)에서 활동을 하였으며 현재는 계약이 종료된 상태입니다. 


채보미 인스타


아름다운 외모와 더불어 사기적인 몸매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며 그와는 다르게 씻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성인 토크쇼인 아재쇼에 출연하는 등 아주 다~양한 곳에서 채보미님을 볼 수 있습니다.


## 봉준과의 열애

아프리카 TV에서 진행하는 아바타 소개팅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BJ케이의 섭외로 채보미님은 소개팅에 참여하게 되는데 상대는 아프리카에서 팬덤이 많기로 유명한 봉준님이셨습니다. 화력이 좋은 아프리카에 참여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자신의 이름을 아프리카를 통해 알리게 되었고, 소개팅 예능으로 시작된 봉준님과의 관계는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채보미 인스타


커플이 됨에 따라 이들의 알콩달콩한 컨텐츠가 추가로 생기게 되었죠. 보기만해도 달콤합니다. ㅎㅎㅎ


## 채보미 인스타

1세대 페북여신 답게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몸매를 자랑합니다. 그렇다보니 채보미님의 인스타는 언제나 팬들로 북적북적입니다.


채보미 인스타


채보미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bomi1004/

이곳에서는 언제나 아름다우신 채보미님을 만나보실 수 있고, 가끔 깜짝 놀라게하는 봉준님도 계시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마무리

오늘은 채보미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핫이슈는 BJ봉준님과의 연애사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녀와 야수가 딱 어울리는 커플! 앞으로도 계속 인터넷 방송 및 여러 매체활동에서 좋은 모습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