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시티즌 프로마스터의 모든 것 다이버 시계 입문 추천

교자만두 2017. 9. 5. 09:00
반응형

시티즌 프로마스터의 모든 것 다이버 시계 입문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시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시계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현재 수많은 시계브랜드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일본 시계브랜드의 자존심! 역사와 전통의 시티즌으로 결정을 하였는데요, 그 라인업인 프로마스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버 시계의 마스터피스 프로마스터.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롤렉스 다이빙시계 다이빙 해밀턴 iwc 시티즌 세이코


 


## 시티즌 프로마스터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시티즌이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따로 시계회사 시티즌에 대한 설명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시티즌 프로마스터 라인은 시티즌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보급형 라인입니다. 보급형 라인이라고 해서 무작정 싼 것이 아니라 대중적이고 폭넓게 판매가 되기 때문에 보급형이라고 하였는데요, 알기쉽게 설명드리면 경쟁사 세이코의 프리미어 라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티즌 프로마스터


프로마스터의 엔트리 라인은 30만원대에서 시작하지만 가장 상위 라인까지 가면 200만원이 넘는 모델까지 있어 다양한 라인업이 존재 합니다. 애초에 프로마스터의 제작 의도는 새로운 새상을 향한 모험, 탐험 그리고 나를 극한까지 밀어부치는 무언가를 위한 컨셉으로 제작을 하였고 그에 따 SKY(하늘) / LAND(땅) / MARINE(바다) 이렇게 세 가지의 라인업으로 나뉘어 집니다. 각각의 모델들은 GPS 위성신호 수신, 표준시각 전파신호 수신, 다이버워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마스터 제품군은 시티즌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군이며 시티즌의 다른 제품들(드레스워치 등등)보다 다소 큰 사이즈이다보니 북미, 유럽에서도 인기가 좋은 제품군 입니다.


롤렉스 다이빙시계 다이빙 해밀턴 iwc 시티즌 세이코


 


## 대표적 모델

시티즌 프로마스터


SKY 제품군의 모델입니다. 


시티즌 프로마스터


신제품인 다이버 모델입니다. 여름시즌 청판의 시원한 다이버시계는 언제나 인기가 많습니다.


시티즌 프로마스터


역시 SKY라인의 시계입니다. 항공시계라 그런지 상당히 복잡합니다. 저 기능을 다 쓸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시티즌 프로마스터


기본형 다이버 시계입니다. 개인적으로 다이버 시계를 가장 선호하다보니, 다이버시계를 두개나 예시를 들게 되었습니다.  위에 있는 모든 모델들은 공식 시티즌 사이트에서 확인한 것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밖에 인기가 좋은 다이버 모델의 경우 시티즌의 오토질라 모델이 있습니다. 워낙에 다양한 모델이 있기 때문에 위에 사진은 예시로만 참고를 하시고(뒤에 모델명) 실제로 구입을 하실 때에는 여러가지 모델을 확인하셔서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롤렉스 다이빙시계 다이빙 해밀턴 iwc 시티즌 세이코


 


## 마무리

오늘은 일본시계브랜드의 양대산맥인 시티즌의 프로마스터 라인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군 이었는데요, 남성적이고 마초적인, 누구보다 모험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시티즌 프로마스터 라인을 적극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가지고 있는 프로마스터 아쿠아랜드 라인입니다.(모델명 BN2024-05E)


시티즌 프로마스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