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금화 금화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22. 06:00
반응형

BJ금화 금화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입추가 지나서일까요? 밤바람이 조금씩 선선해지는 요즘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같은 날은 더더욱 아프리카 TV를 보면서 밤을 지세우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선선~한 밤바람에 휴대폰으로 아프리카를 보는 그 순간은 천국이 따로 없을 정도니까요. 그래서 오늘도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BJ금화님 되시겠습니다. 금화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금화

BJ금화님은 94년 생으로 아프리카TV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여성 BJ 입니다. 일반적으로 방송은 평일 9시 부터 11시까지 진행이 되며 주말/낮은 랜덤으로 진행을 하지요. 닉네임인 금화에 대해서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좋은 일이 겹겹이 일어난다는 뜻의 사자성어 '금상첨화'를 줄여 만든 것으로 자신과 자신의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일들이 계속 일어나길 바란다는 의미에서 지었다고 합니다.


BJ금화


## 방송특징

처음에는 컬러클레이 위주의 방송을 컨셉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실제로 금화님은 전공이 조소과인 관계로 유니크한 방송으로 인기를 끌었죠. 현재는 그와 더불어 일반적인 여캠방송과 같이 보이는라디오/먹방 위주의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비교적 신인 BJ에 속하는 금화님은 늘 성실하게 방송을 하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 항상 공지사항에 글을 올리는 등 언제나 시청자들을 생각하는 BJ 입니다. 선생님이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성장하는 모습에 많은 뿌듯함을 느낀다고 하는데요, 신인 여BJ의 성장을 지켜보고 싶으시다면 BJ 금화님을 여러분들에게 추천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