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함소율 비키니 함소율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8. 00:00
반응형

BJ함소율 비키니 함소율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아프리카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BJ는 여자 보이는라디오(여캠)방송을 하시는 BJ함소율님 되시겠습니다. 워낙에 비주얼적으로 뛰어나 인기가 상당히 많으신데요, BJ함소율님의 모든것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함소율

BJ함소율님은 올해 8월 12일이 방송 1년째가 되는 날로, 상당히 신인급에 속하는 BJ 입니다. 기본적으로 보이는라디오 여캠/먹방을 위주로 방송을 하시며 별풍선에 따라서 다양한 리액션을 하십니다. 워낙에 몸매, 외모가 출중하셔서 인기가 많으신데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방송 분량이 적다는 평이 있습니다. 그 부분은 랜덤방송으로 커버를 하고 계시지만 부족하다는게 일반적이지요.


BJ함소율


## 논란

여캠의 특성상 몸매가 드러나는 복장을 하고 방송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BJ함소율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비키니 방송을 하던 중 성기노출이 되어 음란물로 판단되어 방송이 정지되었습니다. 뭐 의도한 바는 아니었겠지만 비키니의 특성상 워낙에 노출되는 부분이 많아 어쩔수 없었던 것 같네요. 문제는 이것이 끝이 아니었습니다. 방송이 정지가 되었지만 아프리카 측에서 방송정지를 이내 풀어줘서 더욱 더 논란이 커지고 있네요.

(이 건에 대해서 함소율 측은 성기노출이 아니라고 주장하였음)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특징

BJ함소율님은 방송초기라서 그런것일수도 있지만, 팬들을 위하는 방송을 많이 하십니다. 늘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으며 정모도 자주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이게 다 별풍선 때문인것 같지만서도 좋은 행동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BJ함소율


## 마무리

오늘은 예쁜 몸매와 외모로 유명하신 BJ함소율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워낙에 인기가 많아 많이들 아실텐데요, 앞으로도 큰 논란없이 팬들을 위한 방송 계속하셨으면 좋겠습니다.

BJ함소율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