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아프리카 롤 멸망전 결승예고

교자만두 2017. 8. 17. 00:00
반응형

아프리카 롤 멸망전 결승예고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아프리카TV에서 BJ멸망전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은 많이들 아실 겁니다. 참가하는 BJ만해도 다들 인기있는 BJ여서 흥행할수밖에 없는 라인업 이기도 하였죠. 지난번에 4강 첫번째 경기 결과를 말씀드렸는데요, 오늘은 4강 두번째 경기 결과와 결승전 이야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4강 두번째 경기 이상호팀 VS 로이조팀

많은 이들이 명승부를 예상했습니다. 실제로 A조의 이상호팀은 BJ부터 티어가 높은 편이고 나머지 멤버들의 평균티어도 상당히 높았습니다. 반면 로이조팀은 상대적 열세임에도 불구하고 게임을 진지하게 임했죠. B조의 자존심을 걸기도 하였으니까요. 하지만 결과는 안타까웠습니다. 로이조팀은 경기운영능력 및 라인전에서 이상호팀에게 열세를 보이며 2:0으로 패배를 하게 되었습니다. 승리를 한 이상호팀에게는 축하를 패배를 한 로이조팀에게는 위안을 드려봅니다.


아프리카 롤 멸망전


## 아프리카 롤 멸망전 결승전

아프리카 롤 멸망전의 결승 주인공은 A조의 두 팀 이상호팀과 호진리 팀이 되었습니다. 조별 예선에서도 1:1를 기록할 만큼 팽팽한 접전을 펼쳤는데요 과연 결승전은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참 기대가 되는군요.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팀의 핵심 멤버를 살펴보면 이상호팀에는 프로도 인정하는 원딜러 갱승제로 선수와 이상호 선수가 있겠고, 호진리팀에는 호진 선수와 종탁이 선수가 있습니다. 보시면  아시다시피 양쪽에 원딜러가 핵심 선수인데, 바텀 라인전과 정글개입 대결이 참 볼만할 것 같습니다. 이번 아프리카 롤 멸망전 결승전은 8월 24일 목요일 저녁 7시에 시작이 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