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팟캐스트 수다맨들 팟캐스트 추천

교자만두 2017. 8. 16. 06:00
반응형

팟캐스트 수다맨들 팟캐스트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팟캐스트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처음으로 여러분들에게 팟캐스트를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갖게 되었네요. 이제 앞으로도 계속 재미있는 팟캐스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그 첫 시간으로 현재 팟빵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수다맨들] 되시겠습니다. 수다맨들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팟캐스트 안드로이드 팟캐스트 팟빵 맥북 팟캐스트


 


## 수다맨들

현재 팟캐스트에서 자신들의 팟캐스트 프로그램으로 잘나가는 인물들이 있습니다. 많이들 아시는 이이제이의 주인공 이작가(이동형)를 비롯하여 불금쇼의 최욱 그리고 남태우, 박변호사(박지훈) 이렇게 네 명이 있는데요(박변호사는 각종 종편) 오늘 소개해드릴 수다맨들은 앞서 설명한 네 명의 출연진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해보자는 취지에 만든 팟캐스트 입니다.


팟캐스트 수다맨들


카테고리는 코메디에 있지만 정치/사회/문화/예술 다양한 분야의 에피소드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며 출연진들 모두 나름대로의 업계에서 잔뼈가 굵기 때문에 양질의 대화에서 좋은 정보들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팟캐스트 안드로이드 팟캐스트 팟빵 맥북 팟캐스트



팟캐스트의 특성상 항상 최신의 잇슈를 가지고 이야기를 하기 때문에 최신시사, 정보차원에서도 상당히 유익한 점이 많이 있으며 어려운 정치이야기도 네명이서 재미있게 풀어내기 때문에 거부감 또한 없어서 매우 편한것 같습니다. 저는 팟캐스트 입문을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 로 했는데 거기에서 최욱의 재기발랄한 재치에 늘 꺄르르꺄르르 모드였는데요, 최욱의 재치는 수다맨들에서도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정치/시사 이야기에 양념을 적절하게 뿌려주어 한시도 지루하지 않게 해 줍니다. 또한 이작가와 남배우의 티격태격하는 모습도 우리에게 꿀잼을 선사합니다.

팟캐스트 안드로이드 팟캐스트 팟빵 맥북 팟캐스트


 


## 마무리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팟캐스트를 소개하는 첫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팟캐스트의 특성상 수위가 다소 높기 때문에 비속어가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오늘 소개해드린 수다맨들로 팟캐스트 입문을 해 보신다면 매우 만족스러워 하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음에도 좋은 팟캐스트를 소개해 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