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아무고토모타죠 아무고토상 기뉴다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11. 11. 00:00
반응형

아무고토모타죠 아무고토상 기뉴다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 매니아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재미있는 bj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BJ들이 계신데요, 오늘은 종합게임BJ인 BJ기뉴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BJ기뉴다편 그럼 시작합니다.


 


## 프로게이머의 꿈

기뉴다님은 처음부터 BJ가 목표는 아니었습니다. 학창시절부터 스타크래프트에 뛰어난 재능을 보인 그는 프로게이머를 목표로 하였죠.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선수들과 게임을 하면서 자신을 테스트 하였고 일정수준이상의 선수들에게 큰 벽을 느끼며 프로게이머의 꿈을 접게 됩니다. 그리고 공부에 매진하여 대학을 진학하게 됩니다.


아무고토모타죠


## BJ를 시작하다

기뉴다는 대학진학 후 평범하게 취업준비를 하던 중 호기심으로 방송을 시작하게 됩니다. 애초에 BJ로서의 성공엔 관심이 없었지만 특유의 입담과 점점 늘어가는 별풍수익으로 BJ에 관심이 생겼고, 여러가지 BJ의 특성에 매료되어 전업 BJ가 되기로 결심을 하게 됩니다.


그 과정속에서 철구/봉준 등 아프리카의 1/2인자들과 커넥션이 생기면서 BJ기뉴다는 점점 성장하게 되었고 (에피소드가 너무 많아 이곳에 다 적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마침내 무엔터테인먼트 인턴에서 어엿한 아프리카 TV의 파트너 BJ까지 성장을 하게 됩니다. 


 


## 대표방송

기뉴다는 초창기부터 꾸준히 아침에 방송을 하여 항침마당이라는 별명이 있었는데(아침마당 패러디) 그것을 컨텐츠화 했습니다. 각종 이슈에피소드를 소개하면서 시청자들과 소통도 하는 컨텐츠 입니다. 또한 종합 게임 BJ다보니 스타/오버워치/배그 등 다양한 게임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지요. 최근에는 아프리카에서 공식적으로 진행하려다 문제가 생겼던 팀배틀 대회를 기뉴다가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아무고토모타죠


## 유행어

BJ기뉴다에게는 수많은 유행어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아무고토모타죠

응 니얼봉

개지렸죠~

항침마당 시작할게요 서로 인사점~

등등이 있으나 아무래도 BJ기뉴다하면 떠오르는것은 아무고토모타죠 입니다. 기뉴다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죠. 여기서 파생되어 홍구가 디스코드상으로 아무고토상~ 이라고 빈정되면서 생긴 아무고토상도 기뉴다의 아이덴티티 중의 하나.



## 백금클랜 감독

중간중간 부침도 있었지만 지속적으로 성장한 기뉴다는 드디어 백금마우스의 제안으로 WGM클랜의 감독이 됩니다. 이로써 스타크래프트는 철구의 네옥스 / 봉준의 무클랜 / 기뉴다의 백금클랜 이렇게 세 클랜이 서로 경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이제동을 영입하려 노력했지만 결국 실패로 돌아가고 말았죠. 이 때 이제동에게 썼던 편지는 제갈량의 출사표에 버금가는 명문이었습니다.


아무고토모타죠


## 마무리

오늘은 BJ 기뉴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워낙에 에피소드가 많아서 대부분 생략하였고 굵직한것 위주로 말씀을 드렸습니다. 어떠신가요? 재미있으셨나요? 아직 기뉴다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한번쯤 추천드립니다. 아프리카 유재석으로 평가받는 기뉴다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