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리희닷컴 분석 정보 로타 이희은 나이

교자만두 2017. 7. 10. 06:00
반응형

리희닷컴 분석 정보 이희은 나이

여러분은 이희은님을 아시나요? 아마도 인터넷을 자주 하시는 분들중에서 아래 사진을 한번이라도 보지 못한 사람들은 없으실 겁니다. 각종 광고에 자라출신으로 남성복 판매사이트 홍보 주인공으로 자주 등장하던 그녀가 있었으니 이분이 바로 이희은님 되시겠습니다. 


리희닷컴

 

갑자기 왜 이희은 이야기가 나오냐구요? 제목에 달았듯이 리희닷컴의 사장님은 바로 위에보시는 이희은 닷컴의 사장님과 동일한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차이는 있습니다. 현재 이희은님은 31세로 어릴적에 촬영한 위 사진보다 훨씬 성숙해지고 아름다워지셨다는 점?


 


## 로타와의 콜라보

몇달전 남성커뮤니티를 뜨겁게 했던 작품이 있었습니다. 여자로서 가장아름다울때의 사진을 남기고 싶다는 이희은님의 주장과함께 미소녀전문 사진작가로 유명한 로타와 함께 작업을 한 것이죠. 사진의 수위가 꽤 있다보니 남성커뮤니티에서는 환호를 받았지만 다른 커뮤니티에서는 질타를 받은 에피소드였습니다. 현재도 이희은님의 인스타를 가보면 꾸준히 관련된 사진이 올라오기도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는것도?


리희닷컴


## 리희닷컴

리희닷컴은 위에서 설명했다시피 이희은님이 운영하고 계신 쇼핑몰 이름입니다. 현재 이희은님께서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은 리희닷컴, 이희은닷컴 두가지인데 가장큰 차이점이라면 먼저 오픈한 이희은닷컴은 남성쇼핑몰, 리희닷컴은 여성쇼핑몰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남성전용 쇼핑몰만 운영하다보니 여성쇼핑몰의 필요성을 느껴서 런칭한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 마무리

어린나이 때부터 시작하여 광고의 주인공에서 지금은 대한민국 쇼핑몰의 중심이 되어버린 이희은님. 비록 잡음은 있었지만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것을 위해 열심히 하는모습이 참 멋있는 것 같습니다. 또 어떤 작업을 해서 우리들의 밤잠을 설치게 해줄지 지켜보는것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