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유트루논란 사실정보 모든것

교자만두 2017. 7. 18. 06:00
반응형

유트루논란 사실정보 모든것

안녕하세요 유투브 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최근에 유투브 컨텐츠 관련 포스팅이 조금 뜸 했습니다.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그래서 오늘은 유투브 컨텐츠 관련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뷰티유튜버 이야기를 많이 했었는데요, 오늘도 뷰티유투버 입니다. 지겨우시다구요? 그래도 보세요! 저는 글쓸 자유가 있습니다. ㅎㅎㅎ


 


## 유트루

오늘의 주인공은 유트루 입니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유명한 뷰티크리에이터 중의 한명 인데요, 구독자수 30만의 인기 유튜버 입니다. 한가지 특이한 점으로는 숙명여대 작곡과 출신으로 뷰티크리에이터 활동 외에도 1인콘텐츠 제작자로서 각종 강연도 많이 하시는 분입니다. 뷰티유튜버로 인기가 많은 이유는 1. 피부가 좋지않음에도 충분히 잘할 수 있다. 이것은 단점이 아니므로 부끄러워하지말아라  2. 나이대가 다른 뷰티유튜버보다 많은 편이라서 옆집 언니랑 수다떠는 느낌이난다. 정도로 크게 꼽을 수 있습니다.


유트루논란


실제 유투브 컨텐츠를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뷰티관련 컨텐츠 외에도 다양한콘텐츠가 있어 진정한 1인 콘텐츠 제작자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콘텐츠에는

유트루라이프

쇼핑리뷰

병맛채널

메이크업 등이 있습니다. 연예인메이크업 , 각종상황별 메이크업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요.


유트루논란


## 유트루 논란

유명인들에게는 역시 피할 수 없는 것일까요? 유트루님에게도 논란이 있었습니다. 유트루님은 과거 뷰티블로거를 운영하셨었는데, 그곳에서 유튜버로 넘어오실 때 사소한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팩트를 확인해보니 아~~무것도 아닌것으로 판명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유트루 논란에 관해서 여러분들께서는 아무런 신경도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본인도 아무런 신경을 쓰지 않으니 말이죠.



##마무리

오늘은 뷰티유튜버 유트루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컨텐츠면 컨텐츠! 수다면수다! 친한 옆집언니랑 이야기한다는 느낌이 나서 본다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이야기를 재미있게 잘 하시지만, 단점으로는 뷰티 외에 말을 많이 해서 내용이 길어진다는 단점아닌 단점이 있는 유트루님!! 힐링 뷰티유튜버로서 지속적인 번창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