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도서] 그로스해킹

교자만두 2016. 11. 23. 20:29
반응형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다.

 

내 회사는 종로에 위치해 있는데 다행이 버스를 타고 슝 가기에 그렇게 춥지는 않았다.

 

나는 아침일찍 출근하는것에 익숙해져 있기에 일찍이 버스에 앉아 밖의 사람들을 지켜보며 출근한다.

 

입김을 불며 가는 아저씨

 

머리를 채 말리지 못하고 나온 아가씨

 

무슨 짐이 그렇게 많은지 아침부터 바쁜 아줌마

 

단어장을 들고 영어를 외우며 가는 고등학생

 

그냥 앉아서 구경만 하는 나!

 

그래서! 예전부터 생각해두었던 책을 한권 사기로했다.

 

회사도착후 열심히 농떙이를 피우며 10시까지 버틴후

 

회사옆에있는 알라딘 중고서점으로 GOGO!!

 

요즘엔 중고서적도 품질이 꽤 좋기에 이용하면 아주 좋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일석이조 아닌가!!

 

엄청난 책들이 많이 있었지만

 

나는 몇가지 생각해 두었던 책을 검색기로 검색! 했으나..

 

1권뿐이 없었다.ㅠㅠㅠ

 

산 책은 바로!

 

 

 

그로스 해킹이다

 

마케팅을 하려는 자의 필수 기본서중의 하나

 

나는 현재 사업을 구상중이기에!!

 

일단 지식을 머리에 우겨넣는 중이다 .

 

다른책들도 사고싶었지만 없기에 ㅠㅠ

 

오전 10시 5분

 

책을 사서 회사로 몰래 들어오는 나의 발걸음이 어느떄보다 가볍다.

 

 

 

그로스 해킹 사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