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이야기

로이조 마이 룬 템트리 한방정리

교자만두 2018. 2. 6. 04:00
반응형

로이조 마이 룬 한방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마스터이를 왜 하시나요? 그렇습니다. 게임을 재미있으려고 하는 이유가 가장 큽니다. 지던 이기던 나만 재미있으면 되는 것이죠. 현재 마스터이로 가장 유명한 BJ를 꼽으라면 아프리카 BJ 로이조를 꼽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로이조 마이의 룬을 깔끔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로이조 마이 룬

메인(지배) + 보조(정밀) 룬은 마스터이에게 필수적입니다. 다른 쓸데없는 룬을 선택하는 것은 마스터이를 할 필요가 없는 것이죠.


메인(지배) 어둠의 수확 / 돌발일격 / 시야수집 / 굶주린 사냥꾼

보조(정밀) 전설 민첩함 / 최후의 일격


로이조 마이 룬


## 템트리

마스터이의 템트리는 거의 비슷합니다. 공속기반으로 공격력만 올리면 되는 것이죠. 궁을 키고 한박자 뒤에 진입하고 적을 모두 도륙내 버리시면 되겠습니다.


빨간강타 피갈퀴손

몰락한 왕의 검 

유령무희 / 무한의 대검


정도는 많이 선택되는 아이템이며, 상황에 따라 구인수의 격노 / 얼어붙은망치(추노 및 미약한 방어) 를 가는 것은 여러분들을 마스터이의 고수로 둔갑시켜 줍니다.


 


## 스킬

마스터이의 핵심스킬은 Q입니다. Q E W 순으로 마스터를 하면 되겠으며,(당연히 R은 중간중간) W사용 타이밍에 따라 고수와 하수로 갈리게 되니, 신중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로이조 마이 룬


## 마무리

지금까지 로이조가 자주사용하는 마스터이의 룬과 템트리를 알아보았습니다. 제대로 성장했을 때에는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최고의 살상력을 가지고 있는 마스터이. 그만큼 성장하기 어려운 챔피언이기도 한데요, 오늘 공략을 통해 연습하셔서 팀에게 칭찬받는 마이충이 아닌 마이 고수로 이름을 날려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