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UFC순위

UFC 페더급 순위 랭킹 최신(17.12.02)

교자만두 2017. 12. 2. 04:00
반응형

UFC 페더급 순위 랭킹 최신(17.12.02)


여러분 안녕하세요. ufc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UFC 페더급 최신 랭킹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폭군 조제알도의 몰락 이후 맥스할로웨이 선수가 대권을 잡은 페더급은 우리나라의 정찬성선수와 최두호 선수가 있는 체급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체급입니다. 마침 최두호 선수도 경기가 잡혀 흥미진진한 시기를 보내고 있지요. 페더급 랭킹! 시작합니다.



 


UFC 페더급 순위


UFC 미들급 챔피언 타이틀을 따낸 GSP

 

UFC 페더급 순위


UFC 페더급 순위


챔피언 맥스 할로웨이

모든 선수들을 차례대로 다 꺾어 냈습니다. 진정한 챔피언이죠. 한번 타이틀을 따놓고 도망만 다니는 그런 선수와는 차원이 다른 멋진 선수입니다.


UFC 페더급 순위


랭킹 1위 조제 알도

사실 20대 초반부터 페더급의 폭군으로 군림한지 어언 10년이 되었습니다. 이제 내려올 때도 되었지요. 하지만 아직 포기하기엔 이른것일까요? 운이 좋게 맥스할로웨이 선수와의 경기가 잡혔습니다. 과연 복수를 할지 기대가 됩니다.


UFC 페더급 순위


랭킹 2위 프랭키 에드가

라이트급 챔프도 지낸적이 있는 프랭키 에드가 선수입니다. 작은 체구에 무한체력으로 다섯 쌍둥이라는 별명이 있지요. 사실 맥스할로웨이 선수와의 타이틀전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부상으로 캔슬 그 자리를 조제 알도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안타깝네요.


UFC 페더급 순위


랭킹 3위 히카르도 라마스

1%가 모자른 선수 히카르도 라마스 선수입니다. 분명히 강자인데 그 시대의 페더급 챔프들에겐 살짝 부족한 모습을 보여 타이틀을 따 내지 못했습니다. 그의 반격은 언제쯤!


UFC 페더급 순위


랭킹 4위 컵 스완슨

대기만성형으로 랭킹 4위까지 오른 컵 스완슨 선수입니다. 하지만 챔피언이 되기엔 무언가 살짝 부족한 선수이기도 하지요. 과거 조제알도선수에게 초살당한 기억이 있어서 일까요? 계속 승리를 거둔다면 한번쯤은 기회가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UFC 페더급 랭킹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나라의 정찬성 선수는 5위에 랭크되어 있고 최두호 선수는 1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최두호 선수는 8위 제레미 스티븐스 선수와 경기가 잡혔는데요 UFC에서 아직도 확실히 밀어주는 것 같아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참고로 다가오는 일요일 조제알도와 맥스할로웨이 선수의 경기가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