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그 차 위치 한방에 정리 끝판왕 배틀그라운드 차 위치

교자만두 2017. 10. 27. 04:00
반응형

배그 차 위치 한방에 정리 끝판왕 배틀그라운드 차 위치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에 관하여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생존게임으로 모두가 적인 게임입니다. 지형지물을 이동해 가면서 최후의 생존자가 승리하게 되는 게임이죠.


배그 차 위치


그렇기 때문에 빠른 이동, 빠른 회피를 하기 위해서는 차량이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배그를 처음 접하신 분들께서는 차량이 어디에 있는지 몰라 줄어드는 자기장에 그냥 죽어버리는 경우가 있을 만큼 차량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게임 내에서 차량이 어디에서 많이 나오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그 차 위치 확인법


배그 차 위치


기본적으로 위 사진을 토대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100% 나오는 스폰장소가 있었지만 현재는 패치되어서 랜덤스폰이 되었습니다. 차를 찾는데 참고하실 사항은


- 지역별 차고집은 높은 확률로 차가 있음(위 차고 표시 참고)

- 기본적으로 차고 / 도로에 차가 있음 (차량 리스폰 표시 참고)

- 위 사진에 있는 리스폰 장소는 고정입니다. 즉 이곳에서 차량이 나온다는 것이죠. 다만 차량이 리스폰될 확률이 다를 뿐입니다.

- 모든 리스폰장소를 외울 순 없고 차고집 위치 정도는 숙지하셔야 함




## 마무리

배그 차 위치와 관련된 정보는 위 사항정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차고집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어제 차가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죽었기 때문에 이 포스팅을 하는 것은 아니고, 저와같은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조사를 해 보았습니다. 얼른 직접플레이 해 가면서 차고지의 위치를 파악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