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E-Sports 소식

김택용 박준오 ASL 8강 경기결과

교자만두 2017. 10. 22. 20:14
반응형

김택용 박준오 ASL 8강 경기결과


여러분 안녕하세요. E-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ASL S4 아프리카스타리그 시즌4의 세번째 8강 경기가 있었습니다. 한주를 마무리하는 일요일에 펼쳐진 오늘경기는 김택용 VS 박준오 선수의 대결이었는데요, 오늘있었던 경기 결과를 간단 코멘트와 함께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경기 결과

1경기 김택용 선수 승

-> 김택용선수는 화려한 다크 견제를 통해 자원차이를 많이 벌이고 자연스럽게 병력차이가 나면서 그대로 진격하면서 승리를 따 내였습니다.


2경기 김택용 선수 승

-> 화려한 멀티태스킹을 통해 적 일꾼타격을 준 김택용선수는, 전투에서도 다크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경기를 승리하였습니다.


3경기 김택용 선수 승

-> 1/2경기와 마찬가지로 멀티태스킹을 통한 화려한 견제를 통해 저그 박준오선수를 아무것도 못하게 한 김택용 선수가 승리를 따 내였습니다.


 



## 마무리

오늘 있었던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4 8강 세번째 경기 김택용선수의 박준오 선수의 경기는 김택용 선수의 3 : 0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마침내 김택용 선수는 4강 진출에 성공을 하였는데요, 4강 상대는 이영호 선수와 박성균 선수의 승리자와 대결을 하게 됩니다. 진출한 선수에게는 축하를, 4강진출에 실패한 선수에게는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다음주에 있을 8강 마지막 경기결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