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녹스 리니지m 매크로 사용법

교자만두 2017. 10. 19. 02:00
반응형

녹스 리니지m 매크로 사용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리니지M이 출시된지 몇달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한정 최고의 모바일 게임이 아닌가 싶은데요, 모바일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리니지 특유의 레벨의 중요성 때문에 모바일이 아니라 컴퓨터로도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컴퓨터로 모바일 게임을 할 때 필요한 유틸리티는 여러가지 가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NO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NOX를 활용하여 자동사냥시에 조금 더 효율적으로 사냥을 할 수 있는 매크로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과 함께 따라하시면 쉽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녹스 매크로 사용법


1. 녹스 프로그램을 켠 다음 사진에서와 같이 오른쪽부분 마우스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것은 마우스의 움직임을 녹화하는 것입니다.


2.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나옵니다. 이때 녹화시작버튼을 눌러 녹화를 해 줍니다. 클래스에 따라 다르지만 요정의 예를 들어보자면

1. 트리플샷 자동사용 ON

2. 마나소모가 다끝나면 트리플샷 OFF

3. 마나가 다채워지면 녹화 종료

이런식으로 녹화를 해 둡니다. 마우스 모양을 그대로 따라하기 때문에 깔끔한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3. 그 다음 저장된 녹화 버튼 우측의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하여 중지할때까지 반복실행 버튼을 체크해 줍니다.


4. 그 다음부터는 저장된 녹화 매크로를 재생 시켜주시면 됩니다. 어떠신가요? 쉽죠? 스킬의 사용같은경우는 자신이 사용하는 스타일대로 매크로 작성하시면 되니 꼭 위대로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녹스를 활용한 리니지M 매크로 사용및 녹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워낙에 다양한 직업이 있고 많은 스킬들이 있기때문에 여러가지 다양한 매크로 조합이 나올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아무쪼록 위 방법을 참고하셔서 자신만의 매크로를 만들어 편리하게 자동사냥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