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알쓸신잡 시즌2 유현준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0. 17. 00:00
반응형

알쓸신잡 시즌2 유현준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알쓸신잡 시즌2와 관련하여 뉴스기사가 나왔습니다. 시즌 1에는 유희열, 유시민, 황교익, 김영하, 정재승 이렇게 5명이서 진행을 하였다면 시즌2에서는 김영하, 정재승 두명이 빠지고 그곳에 유현준, 장동선 님으로 교체가 되었네요.



나영석 PD의 말에 따르면 김영하 작가님은 글쓰는 본업 때문에, 정재승 박사님은 하반기 학교 수업과 관련하여 스케줄이 맞지 않는다고 하여 참여하지 않게 되었다고 합니다. 


 


## 유현준 교수

그러면 이번에 새롭게 참여를 하게 된 유현준 교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프로그램의 포맷은 전국 각지를 여행다니면서, 여행지와 관련된 주제로 출연진들이 자유롭게 토크를 하는 것인데 시즌1에서는 각 도시별 주요 건축물들에 대해 설명해줄 사람이 조금 부족했습니다. 하지만 데 이번 시즌2에서는 그 문제가 해결 될 것 같네요. 그 이유는! 유현준님은 바로 건축가 이기 때문이시죠. 유현준 교수님의 프로필을 잠깐 확인해보면


알쓸신잡 시즌2 유현준


이렇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유현준 교수님은 학교에서 여학우들에게 인기가 많기도 하였다는군요? 기존 멤버와 더불어 시즌2에서 유현준 교수님께서는 어떻게 적응하시고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 마무리

이번에 시즌2로 돌아오는 알쓴신잡 시즌2 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이 끝나고 바로 후속편으로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날짜는 10월 27일 밤 10시! 시즌1을 재미있게 보시고 시즌2를 기대하시는 분들께서는 가뭄에 단비같은 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