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매드독 인물관계도 한큐정리

교자만두 2017. 10. 13. 00:00
반응형

매드독 인물관계도 한큐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핫한 드라마가 있습니다. 화려한 캐스팅 및 연출로 많은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매드독이 바로 그것입니다. 첫 방송분부터 핫한 출발로 시청률 대박을 기대하고 있고 유지태의 오랜만의 컴백으로 더욱 기대가 큰 드라마였죠. 그래서 오늘은 매드독의 알기쉬운 원큐 인물관계도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매드독

매드독의 줄거리는 간단합니다. 보험사기가 만연한 우리 사회에 이들에게 통쾌한 한방을 먹일 수 있는 크루 매드독이 벌이는 여러 일들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매드독 인물관계도


## 매드독 인물관계도

줄거리를 알아보았으니 인물관계도를 알아봐야겠죠? 자세한 인물관계도는 방송홈페이지 및 다른 블로그를 확인하시면 되고, 저는 알기쉽게끔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드독의 리더 최강우(유지태)는 열혈 경찰 출신으로 현재는 보험사기 적발률 99% 육박하는 최고의 보험조사원입니다. 최강우는 자신의 팀을 만드는데 한명한명 영입을 합니다. 뇌섹남 사기꾼 김민준(우도환), 체조선수출신 장하리(류화영), 치타 박순정(조재윤), IT 담당 온누리(김혜성) 이 바로 그 멤버입니다. 이 멤버를 가지고 호탕한 보험사기극을 후두려패는 드라마가 바로 매드독이라 이것이죠. 


 


## 드라마가 재미있는 이유

매드독이 재미있고 인기가 많은 이유를 개인적으로 파악해 보았을때


1. 노 막장드라마

2. 스트레스 없음

3. 러브라인 없음


이렇게 크게 세 가지를 들 수 있습니다. 요즘 미니시리즈를 보면 다 사랑이야기 때문에 골치아프고 답답하고 머리가 아프고 스트레스를 받는데, 매드독은 통쾌한 액션 코미디라서그런지 그런게 덜합니다. 자연스럽게 웃으며 즐길 수 있죠. 게다가 연기자들의 명품 연기는 그냥 덤입니다. 얼마나 좋은가요?


매드독 인물관계도


여러분. 여러분들의 수/목을 책임질 드라마가 바로 여기있습니다. 유쾌상쾌통쾌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드라마 매드독.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