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리니지M 물요정 간단요점정리

교자만두 2017. 10. 6. 00:00
반응형

리니지M 물요정 간단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리니지M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리니지m에는 여러 직업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요정입니다. 무과금으로도 쉬운사냥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일반적인 덱요정이 아닌 물요정!! 물요정에 대해서 요점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리니지M 물요정

리니지M 물요정


기본적으로 물요정은 힐마법을 베이스로 하여 오랜 사냥을 목적으로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을 중점으로 스탯과 아이템을 선정합니다.


스탯 : 인트25 찍은 후 올덱(간혹 올인트 가는 사람도 있으나 25가 원칙임)

마법 : 필수 씽. 그외는 기본적인것들

무기 : 무기 부분은 무과금러들에게는 어려운 부분이 있으니, 수준에 맞게 착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림 핵심은 마법이 중요하기 때문



## 결론

리니지M에서 요정은 올덱요정이 인기가 좋습니다. 장비 및 템구하기도 쉽거니와 추가적으로 드는 비용이 물요정에 비해 적기 때문이죠. 물요정이 인기가 적은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물요정은 특정 상황에서만 힘을 발휘하며 ( 뮨법사와 함께) 수동사냥을 조금 요구하기 때문에 비교적 장점보다 단점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과금을 하지 않으면서 덱요정 60렙대에 머물러 있다면, 사냥이 매우 지겨우실텐데 한번쯤 물요정으로 변신하셔서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