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닥터 최태수 드라마는 무엇

교자만두 2017. 9. 29. 06:00
반응형

닥터 최태수 드라마는 무엇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소설을 많이 보시나요? 저는 학창시절 판타지소설을 유명한것 몇개만 읽었고, 군대시절에는 그당시 유행했던 RPG게임형 소설을 몇번 본 적이 다일 정도로 소설과는 참 거리가 먼 사람이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재미있는 소설하나가 있다고 하여 읽을까 말까 고민중인 것이 있는데요, 바로 닥터 최태수 입니다. 


 


## 닥터 최태수

소설 닥터 최태수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의사 최태수에 관련된 이야기를 다룹니다. 최태수는 세계최고의 흉부외과의인 카프레네의 지식을 가지고 있고, 환자라면 무조건 살려내야 한다는 성격을 가진 의사이죠.


닥터 최태수 드라마는


닥터 최태수는 병원인턴시절 낙사사고를 당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흉부외과의사에게 지식을 배운 후 그를 바탕으로 최고의 의술을 발휘하며 의사활동을 하는 이야기를 담은 소설입니다. 워낙에 에피소드가 많고 이야기가 길기 때문에 이곳에서는 간단한 설명밖에 할 수 없는 것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닥터 최태수 드라마는


현재 닥터최태수는 웹소설로도 진행이 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웹툰으로도 연재가 되고 있습니다. 닥터최태수의 인기가 얼마인지 실감할 수 있는 부분이죠. 하지만 인기작 답게 비판받는 부분도 있습니다. 비슷한 에피소드를 수없이 반복하면서 소설을 끝을 내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이 것 때문에 팬들이 많이 떨어져 나가기도 하였습니다.



## 닥터 최태수 드라마

이 소설의 인기에 힘입어 닥터최태수는 드라마화가 될 것 같습니다. '왔다 장보리', '내딸 금사월', '최강 배달꾼' 으로 유명한 지담에서 소설 닥터 최태수의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기사가 나오자마자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최태수 역엔 어느 배우가 캐스팅 될지 열띤 이야기가 오고 갔는데요, 여러분들은 누구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언제 방영될지는 모르겠지만 드라마 닥터 최태수 또한 재미있을 것은 분명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