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란제리 소녀시대 배동문 서영주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21. 00:00
반응형

란제리 소녀시대 배동문 서영주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요즘 드라마중에서 어떤 드라마가 가장 핫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단언컨테 란제리 소녀시대가 가장 핫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데이터분석 업체에서 9월2째주 화제의 드라마로 뽑히기도 하였죠. 


란제리 소녀시대 배동문


전작 학교2017이 끝난 후 방영된 이 드라마는 제작초기부터 우주소녀의 비주얼담당 보나가 출연하는 것으로 언론의 주목을 받았죠. 그런데 말입니다. 오늘 이야기해볼 사람은 보나가 아니라 바로 극중 배동문역을 맡은 서영주님입니다. 알게모르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서영주님의 모든것에 대해서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서영주 (배동문 역)

극중 배동문 역을 맡은 서영주님은 우리에게 생소합니다. 98년생인 서영주님은 서울출신으로 현재 세종대학교에 재학중에 있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사실이 있는데 이미 서영주님은 어릴적부터 연기를 하셨다고 합니다. 2012년 영화 범죄소년에서는 장지구 역으로 국제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할 정도로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연기력이 뒷받침 되어있습니다.


란제리 소녀시대 배동문


그 밖에 쌍화점 / 도둑들 / 뫼비우스 / 밀정 등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여 연기경험을 차곡차곡 쌓고 있는 중입니다. 또한 에쿠우스 연극으로도 어린나이에 출연하여 호평을 받기도 하였죠. 여러모로 기대가 되는 연기자 입니다.


란제리 소녀시대 배동문


이제 이번에 출연하는 란제리 소녀시대에서의 서영주님을 한번 만나볼까요? 란제리 소녀시대에서는 주인공 정희(보나)에게 빵집 미팅에서 한눈에 반해버린 배동문역할입니다.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정희에게 가슴이 아프지만 늘 일편단심 정희만 생각하는 순정파 남자를 연기합니다. 역할에 따라 얼굴이 바뀌는 카멜레온같은 서영주님의 연기를 또 볼 수 있겠군요.


 


## 서영주 인스타

요즘 연예인들 사이에서 인스타는 필수 아닌 필수가 되었죠? 가끔 비공개로 운영하여 자신들끼리 공유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다행이도 서영주님은 아니었습니다. 인스타를통해 우리에게 근황 및 여러가지 이야기를 사진을 통해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우리같은 팬분들은 그저 감사할 따름이지요.


란제리 소녀시대 배동문


서영주 인스타 바로가기


## 마무리

지금까지 란제리 소녀시대의 배동문 역을 맡은 서영주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대부분 아역 연기를 하였고, 나이로 보았을 때 이제 연기자로서 첫 출발을 하는 서영주 님인데요, 앞으로도 멋진모습, 연기자로서의 큰 성공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서영주 화이팅 란제리 소녀시대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