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나이키 프레스토 에센셜 가벼운 신발 런닝화 대세템 추천

교자만두 2017. 9. 18. 03:00
반응형

나이키 프레스토 에센셜 가벼운 신발 런닝화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션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패알못인 분들에게 도움 되시라고 신발 하나 추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무얼 살지 고민고민하시는분! 이제 걱정은 NONONO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나이키 프레스토 에센셜 입니다. 그럼 출발해볼까요? GOGOGO


 


## 나이키 프레스토

신발에 많은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나이키 프레스토를 들었을 때 어? 그거?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실제로 나이키 프레스토는 2000년대 초반 출시를 하였고, 오리를 닮은 21세기 스타일의 독특한 디자인(그당시 프로젝트라고 하여 세이즈믹 포함)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나이키 프레스토 에센셜


저 또한 그때 당시 구입한 신발이 아직도 있을 정도로 애착이 많이 가던 신발이었더랬죠. 그 이후 프레스토모델은 단종되었고 이렇게 끝이 나나 싶었지만, 최근 다시한번 재발매를 하여 그때의 영광을 되찾고 있는 중입니다.


 


그때의 디자인이 완벽했던 탓일까요? 지금보아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디자인과 몇년간 유행하는 슬림스타일의 바지(청바지 및 조거팬츠)와 환상적인 매치를 보여주면서 신발덕후들에게 필수템으로 여겨지기도 하였습니다.


나이키 프레스토 에센셜


나이키프레스토 에센셜 모델은 인기모델 답게 다양한 컬러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 스포티한 런닝화디자인이기 때문에 위사진과 같은 청바지 뿐 아니라 트레이닝복, 반바지와도 매치가 되니 신발 구매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 마무리

패션 관련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다보면 일명 '대세템' 이라고 불리는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이들에게 높은 평가, 검증을 받았기에 불리우는 것인데요 오늘 말씀드린 프레스토 또한 대세템의 한 종류로서 의심의 여지없는 최고의 신발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코디도 어렵지 않으니(어려우면 추리닝 ㄱㄱ) 한번쯤 생각해 보신다면 좋은 구매가 될 것 같네요. 저도 이참에 신발장속에 묵혀두었던 프레스토를 꺼내야 될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도 패알못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약속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