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mp3 fiber 유튜브 음원 추출의 끝판왕

교자만두 2017. 9. 12. 09:00
반응형

mp3 fiber 유튜브 음원 추출의 끝판왕


여러분 안녕하세요. IT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예전에는 좋아하는 음원을 들으려면 결제를 하거나 관련 사이트에 들어가서 음원을 들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아닙니다. 유튜브라는 거대한 정보안에서 우리들은 모든 음원을 구할 수가 있게 되었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손쉽게 유튜브에서 원하는 음원을 추출하는 방법을요. 그럼 시작합니다.


 


## MP3 fiber

유튜브 음원추출을 제공하는 플랫폼은 다양합니다. 일례로 오프리버티가 있고 관련된 프로그램도 있지요. 하지만 저는 사용방법 때문에 MP3 fiber를 사용합니다. 사용방법은 사진의 순서에 따라 하시면 간단하게 음원을 추출할 수 있으니 따라 하시기 바랍니다.


mp3 fiber


1.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바로가기)


2. 음원을 추출하고자 하는 유튜브 영상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저는 The Carpenters 의 Sweet Sweet Smile 를 선택했습니다.


mp3 fiber


3. 아래 사진과 같이 2단계에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습니다.


mp3 fiber


4. 그런 다음 음원 음질을 선택합니다. 사실 막귀의 경우 별차이 못느끼므로 가운데 것으로 선택합니다.


mp3 fiber


5. 아래 사진과 같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옆에 것은 광고이므로 꼭 빨간박스 체크된 부분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mp3 fiber


6. 추출이 되고 있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완료되면 페이지가 변경이 됩니다. 그 페이지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다운로드 나우를 클릭합니다. 마찬가지고 위의 것은 광고이므로 빨간표시 된 부분을 클릭하세요.


mp3 fiber


## 주의사항 및 마무리

지금까지 유튜브 MP3 추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한가지 주의할 점은 유튜브의 모든 자료에서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끔씩 추출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그럴경우에는 다른 것을 선택해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따로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주시면 답변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