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qcy qy19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의 끝판왕


여러분 안녕하세요. IT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길거리를 돌아다니면 10명중 5명은 이어폰을 꼽고 다닙니다. 그만큼 매우 대중화 되었는데요, 예전에는 오직 줄이달린 이어폰을 사용했지만 현재는 줄이없는 블루투스 모델들이 많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블루투스 이어폰 중에서 가성비 최고로 평가받는 QY19 모델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 QCY QY19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넥밴드 형이 많이 있습니다. 엘지모델이 대표적이죠(그것때문에 LG가 살아있다는 소문이..) 그런데 넥밴드 형의 경우는 조금 아재스럽다는 이야기가 많아 젊은 친구들은 조금 꺼려한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그런 점에서 보았을 때 QY19 모델은 목에 걸치는 방식이라 합격점을 주고 싶습니다.


qcy qy19


## 특징

QY 19 모델의 특징을 간단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사용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종합한 것이므로 신뢰도가 높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 가격이 싸다

- 본인이 막귀이면 더이상의 지출이 필요가 없다

- 귀에서 잘 빠지지 않는다 

크게 세 가지로 줄여 볼 수 있겠습니다. 가격은 3만원 내에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목걸이형 이어폰의 경우 H5 / 제이버드 등등 다양한 모델이 있으나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분명 비싼 만큼 높은 음질을 기대해 볼 수 있겠지만, 위에 적었듯이 본인이 막귀인 경우 별 차이를 못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QY19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귀에서 잘 빠지지 않게끔 디자인이 되어 있어 다소 과격한 움직임이 있더라도 안전하게 음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의 끝판왕인 QCY QY19모델을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한 출퇴근용, 운동용으로 이어폰을 찾으신다면 이만한게 없다는 것을 다시한번 강조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