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유캠 웹캠 파워디렉터 초대박 딜 정보 기간제한 험블번들

교자만두 2017. 9. 2. 00:00
반응형

유캠 웹캠 파워디렉터 초대박 딜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IT전도사 인사드립니다. 현재 저는 손을 떨며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초대박 딜이 떴기 때문이죠. 시간이 없습니다. 빨리 여러분들에게 이 정보를 전파해야 합니다. 사이버링크라고 아시나요? 영상제작 등 다양한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업체인데요, 이곳에서 판매하는 온갖 유틸리티의 초저가 대박 딜이 험블번들에서 떠버리고 말았습니다. 


 


## 유캠

대표적인 유틸리티를 말씀드려보면 첫번째로 유캠이 있습니다. 유캠은 방송진행을 하거나 캠을 사용해서 작업을 하시는분들께 최고로 평가받는 프로그램인데요, 이것이 현재 시중에서 4~8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유캠 포함하여 포토디렉터+메이크업디렉터 이렇게 3가지의 유틸리티를 단돈 1$에 팔고 있습니다. 만원 아니냐구요? 아닙니다. 천원입니다. 



아래 가격은 정식 가격입니다. 15만원정도의 프로그램을 단돈 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마법. 이것이 바로 험블 번들의 힘이 아닐까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13달러를 내기만 하면 앞서 설명드린 세 가지 유틸리티에다가 위의 세 가지를 더 줍니다. 액션 디렉터 + 스크린레코더 이네요. 가운데것은 팩이구요. 그렇다면 지금까지 총 25만원어치를 13달러에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더있습니다. 앞서 13달러에서 1달러를 더한 14달러로 결제를 하시면? 앞서 설명드린 것에 위의 네 가지 유틸리티를 받으실 수 있습늬다. 1달러 + 13달러 + 14달러가 아니라 그냥 14달러입니다. 1달러만 추가했을 뿐인데 위의 네 가지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포토디렉터 등등이 있네요.



여러분 드디어 마지막에 도달했습니다. 앞서 14달러는 잊으십시오. 30달러면 이 모든 것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는 10만원에 육박하는 파워디렉터14 버전이 있습니다. 이제 계산하기도 힘이 벅찹니다. 60~70만원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을 단돈 3만원에 구해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이래도 구입하지 않으실건가요? 


 


## 마무리

앞서 말씀드린데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모두 체험판이 아닌 정식버전입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초보~중수 수준의 유저에게 알맞는 프로그램이며 방송 및 편집에 입문 하시는 분들께 안성맞춤인 딜이라 생각이 됩니다. 유저인터페이스도 편리하고 쉽게 되어 있어 작업하기도 편하구요. 이 모든 것은 9월 14일까지 진행이 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놓치시면 안됩니다. 저도 바로 구입을 해버렸어요!!! 결제의 경우 해외결제가 되는 카드만 있으면 되니 꼭 기억하세요!


험블번들 사이버링크 딜 구매하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