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이야기

롤 인벤 고딩녀 모든 것 인벤 여신 마지막 편

교자만두 2017. 9. 4. 06:00
반응형

롤 인벤 고딩녀 모든 것 인벤 여신 마지막 편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두번에 걸쳐 롤인벤 여신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게임 커뮤니티의 특성상 핫한 여자인물들이 나오면 바로 이슈화되는 특성이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그 마지막! 롤인벤 여신 마지막편 인벤 고딩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롤인벤 고딩녀

롤인벤 고딩녀가 나온지 벌써 2년이 지났습니다. 그럼에도 지금까지 많은 관심이 있다는 것은 그만큼 열기가 뜨거웠다는 점이겠죠. 그 당시에는 나이로 학생이기에 고딩녀라는 닉네임을 얻었지만 현재는 20대가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롤 인벤 고딩녀가 화제가 된 이유는 바로 코스프레 때문이었죠. 롤인벤 코스프레 게시판에 교복을 입은 코스프레녀가 등장하였고 순식간에 인벤 여신으로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코스프레를 교복 + 나이도 고딩인지라 바로 고딩녀라는 닉네임을 얻게 되었죠. 화제가 되었던 사진은 위 좌측 사진으로 게임 최강의군단 코스프레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딩녀는 코스프레팀 제이코스의 비류라고 알려져 있으며, 워낙 날씬한 몸매 때문에 볼륨감을 주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영혼의 소품을 사용했다며 우리에게 웃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도 끊임없이 제이코스 소속으로 코스프레를 하고 있는 롤인벤 고딩녀! 현재는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롤인벤 여신 고딩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 보았는데요, 여러분은 누가 최고의 인벤 여신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