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트위치 프라임 정보 트위치 프라임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6. 09:00
반응형

트위치 프라임 정보 트위치 프라임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IT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트렌디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스트리밍 사이트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아프리카TV를 비롯하여 유튜브, 트위치 등 수많은 것들이 있는데요, 오늘 이야기 해볼 것은 트위치에 관련된 것입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트위치 프라임

우리는 트위치를 통해 여러 스트리머들의 방송을 봅니다. 하지만 방송을 보면서 불편한 점 없으셨나요? 저같은 경우는 중간중간 또는 처음시작할때 나오는 광고가 제일 보기 불편하였는데요, 그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트위치에서 제공하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트위치 프라임 입니다.



## 트위치 프라임의 혜택

이름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PRIME 이 붙어있습니다. 왠지 유료상품 느낌이 나지 않으십니까? 네 그렇습니다. 안타깝게도 유료상품입니다. 하지만 지불을 하고 사용할 만큼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 하고 있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없는 트위치 시청 환경

- 트위치 채널 정기구독

- 게임 콘텐츠 이용권한

- 특별 이모티콘 제공

- 다양한 채팅 색상

- 프라임 회원 전용 뱃지

등이 있습니다. 간단히 요약을 하였는데 자세히 확인 하시려면 이곳에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 트위치 프라임 가입하기

트위치 프라임을 가입하는 방법은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 트위치 유저/아마존 프라임 유저/ 트위치 터보 유저 / 정도로 나뉠 수가 있는데요, 각각 방법이 다릅니다. 자세한 방법은 이곳에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대표적 스트리밍 사이트인 트위치의 유료 서비스인 트위치프라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하루에 조금씩 시간내어 보는 인터넷방송인데요, 그 시간동안 편안하게 쾌적한 방송 어떠신가요? 쾌적한 방송을 원하시는 분께 적극 추천을 드리며 지금까지 트위치 프라임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