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블루예티마이크 가성비 마이크 짱짱맨

교자만두 2017. 8. 10. 00:00
반응형

블루예티마이크 가성비 마이크 짱짱맨


여러분 안녕하세요. IT기기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많은 분들께서 취미활동으로 개인 방송을 많이 하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방송장비에 관련하여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방송장비를 생각하면 기본적으로 마이크/캠 정도를 떠올릴텐데요 오늘은 마이크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늘 추천순위/판매순위에 올라 있는 블루예티 마이크 입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블루예티마이크

블루예티마이크는 많은 분들께서 추천하시는 마이크 입니다. 가격대는 국내 사이트에서 15~20정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산다면 현명한 구매가 되질 않습니다! 직구를 노리시면 그보다 5만원 정도는 싸게 살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루예티마이크


사실 처음에 가성비라고 적었지만 싼 가격대는 아닙니다. 하지만 입문용으로 저가형(5만원아래) 으로 구입을 하시면 높은 확률로 더 좋은마이크를 찾기 때문에 입문을 블루예티로 하시면 그 비용은 줄일 수 있어 가성비라고 말씀을 드립니다. (참고로 블랙프라이데이때는 10만원정도로도 구입이 가능했었습니다.)


 


## 특징

장점과 단점을 차례로 특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점

1. 두개의 마이크가 있어 다양한 패턴으로 녹음 가능

2. 가격대비 양질의 소리

3. USB로 간단한 연결

4. 딜레이 없이 모니터 가능

단점

1. 진동에 매우 취약

2. 모니터시 컴퓨터 소리가 조금 왜곡되는 편

3. 기본제품이 상당히 묵직하여 스탠드에 사용시 조금 제한이 있음


위 내용은 실제로 블루예티마이크를 오랜기간 사용했던 이용자들이 공통적으로 했던 이야기들이므로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이크와 같은 음향전문 기기들은 가격대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가격에 맞는 성능을 보여준다고 보시면 되고 그런 면에서 보았을 때 블루예티마이크는 음악 전문일이 아닌이상 최고의 성능을 보여준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아무쪼록 블루예티마이크를 고민중이시거나, 관심있으셨던 분들에게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