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클리앙 가상화폐당 정보

교자만두 2017. 7. 31. 09:00
반응형

클리앙 가상화폐당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바로 가상화폐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지금은 잠시 주춤하지만 5~6월달만 하더라도 가상화폐의 열기가 엄청났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 많이 아쉬웠던게 2011년도에 가상화폐를 구입하려고 돈까지 준비했었으나... 모종의 이유로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ㅠㅠㅠ 그때 샀었더라면... 샀었더라면...  안사놓고 이런말은 뭐 누구나 할수있죠. 가상화폐의 모든것!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 가상화폐는?

가상화폐는 간단히 말씀드리면 보안을 위해 여러가지 함수를 만들었고 이를 풀어내면 해당 화폐가 나오는 방식입니다. 최근에 가상화폐 열풍에 온갖 그래픽카드가 사용되었던 이유로는 이러한 함수가 어려운문제 1개가 아닌 간단한것이 수백수천가지가 있어서 이런 작업을 할 때에는 CPU보다 그래픽카드가 더욱 효과적이었기 때문이었죠. 가상화폐에는 많이들 아시는 비트코인을 필두로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리플코인 등이 있습니다.



## 돈을 벌 수 있을까?

전에도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립니다. 어렵습니다. 이 판은 주식보다 더욱 변동성이 큰 시장입니다. 누구보다 냉철하고 누구보다 차가운 심장을 가진 자만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5월달에 산사람들은 다 벌었다는데요~" 왜 여러분들은 5월달에 사지 않으셨나요? 저는 그것이 그들과 여러분들과의 차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뭐 기회는 누구에게나 열려있으니... 도전하시는것은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 가상화폐 커뮤니티

그렇다면 이러한 가상화폐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에는 어디어디가 있을까요? 유명한 대규모 커뮤니티를 보시면 모두 하나쯤은 가상화폐 게시판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뽐뿌 - 가상화폐포럼

클리앙 - 가상화폐당

디씨 - 가상화폐 갤러리


등등 여러사이트마다 있으니 (카페도 있습니다.)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아무래도 가상화폐란 것이 IT와 관련된 것이므로 IT전문 커뮤니티를 이용하는것을 추천드리며, 그곳에서는 양질의 전문적인 내용의 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수준 낮은 글들은 볼 수도 없으니 멘탈적으로도 안정적이죠(클리앙 가상화폐당)


## 마무리 

오늘은 가상화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는 열기가 식고 잠시 주춤한 상태인데요, 과열되었을 때 사신분들은 무척이나 힘드실텐데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분명 기회가 있으니 그 기회 꼭 살리시구요! 한번 관심 갖아보실 분들은 위에 설명드린 여러 커뮤니티에서 동향을 파악하신 뒤 시작하셔도 늦지 않을거라 말씀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