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하트시그널장천인스타 장천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7. 30. 06:00
반응형

하트시그널장천인스타 장천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하트시그널 출연진 서지혜님의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지속적인 인기로 온갖 커뮤니티에서 이야기가 오고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남성편입니다. 하트시그널 일반인 출연자로 현재 나오고 계시는 장천님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이미 여성커뮤니티에서는 한바탕 하고 가셨더군요? 훈훈한 장천의 모든것 지금 시작합니다.


 


하트시그널장천인스타


모든 사람들의 눈은 취향차가 있겠지만 비슷비슷 한 것 같습니다. 바로 하트시그널 출연중인 장천님을 보면 말이죠.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는 남자 출연자는 총 세명인데 불구하고 장천님이 잇슈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하트시그널장천인스타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훈훈한 외모때문일까요? 자상한 성격 때문일까요? 아니면 33세의 안정적인 나이? 아니면.... 변호사란 직업? 이 모든것을 합쳐서 장천이니.. 그게 이유라면 이유인것 같습니다. 


장천인스타 바로가기


워낙에 장천님이 핫한나머지 장천님의 인스타는 현재 장천을 구경하려는 팬들로 늘 북적북적입니다. 뭐 제눈엔 보이진 않지만, 좋아요 수를 보면 알 수 있지요.


티비밖에서도 이럴 정도면, 하트시그널 내 여성출연진들 사이에서도 무언가 오고갈텐데 과연 누가 장천씨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서로에게 어떠한 시그널을 보낼지.. 기대가 되는군요? 매주 금요일마다 우리를 설레게 하는 하트시그널!  훈훈한 장천님 보기 위해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