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탱탱 사건 흔한과의 오해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매니아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아프리카TV를 즐겨보시나요? 저는 자기전 무조건 아프리카를 보면서 잠에 들정도로 엄청난 매니아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프리카TV에 관련된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아프리카TV에서는 수많은 BJ들이 있고 서로간에 언급은 대체적으로 금지하는 편입니다. 이러한 불문율 속에서 예전에 일어났던 사건이 있었으니... 바로 꿀탱탱 흔한 사건입니다.  이 둘은 아프리카에서 유명한 LOL을 위주로 하는 게임 BJ이고 게임과 관련된 사건입니다. 궁금하시나요? 바로 시작합니다.


 


## 사건의 전말

이일은 최근 일어난 일이 아닌 꽤 지난 사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금 더 이해가 쉽게 가도록 하기 위해 음슴체로 하는것 이해해 주세요!


1. 꿀탱탱과 흔한은 서로에게 평소 긍정적인 마인드는 아니었음.

2. 평소처럼 게임큐를 돌리던 중 꿀탱탱과 흔한은 같은 큐에 걸림.

3. 꿀탱탱은 이게임을 하기 전에 한판을 졌는데 그판의 정글러(별로못함)와 이번에도 역시 같은 팀이 되어버림.

4. 이번 판도 역시 그 정글러가 좋은모습을 못보여줌. 꿀탱탱은 이길 각이 안보였는지 게임을 대충대충 하게됨(팩트임)

5. 여기서 흔한은 극대노 함. 꿀탱탱은 나만 만나면 트롤한다면서 인간취급을 안한다는 등 극대노 발언을 하고 자신의 방송에 들어온 꿀탱탱을 블랙리스트 까지 해버림


꿀탱탱 사건

<트페러브 = 흔한 / 지존리븐 = 꿀탱탱>


## 현재는?

꿀탱탱 사건을 시간의 경과에 따라서 간단히 요약해 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평소 쌓여있었던 것과 오해가 뒤섞인 안타까운 사건이었죠. 사실 개인적으로 보았을 때 BJ흔한님께서 이렇게 대처를 했어야만 했나 싶기도 합니다. 뭐 지금은 별문제없이 잘 지내고 있긴 하겠지만요. 


오늘 처음으로 아프리카 BJ끼리 있었던 논란을 살짝 꺼내어봤는데, 제가 작성하면서도 재미가있네요? 앞으로도 잊을만하면 재미있는 이야기 갖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봐요 안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