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GTA5무고밴 사태 대처법

교자만두 2017. 7. 6. 12:00
반응형

GTA5무고밴 사태 대처법


PC게임을 즐기는 사람중에서 아마도 GTA 시리즈를 모르는 사람들은 없을 정도로 GTA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중 하나입니다. 시리즈의 최신작인 GTA5는 출시된지 몇년이 지난 지금도 스팀온라인게임 접속자수 상위에 랭크될 정도로 GTA5의 인기는 식을줄을 모르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대규모 패치를 통해 사람들의 유입을 부추기고 있죠. 


제 개인적으로 GTA시리즈의 인기 요인으로는 GTA5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오픈월드 방식에서 오는 자유도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자유도 때문에 평소에 할 수 없었던 것을 플레이함으로써 오는 대리만족 때문이 아닐까요?


GTA5무고밴


## GTA5 무고밴?

이러한 GTA5의 인기에 찬물을 끼얹는 사건이 있었으니... 바로 무고밴 사태 입니다. 현재 GTA5 온라인의 경우 관리가 허술한 편인데 이를 이용해서 각종 핵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더이상 온라인을 하지못하게 하는것이 밴 인데, 핵을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밴을 당하는 사건이 대규모로 있었습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대규모 밴 사태가 발생하여 결국 제작사측에서는 GTA5 온라인을 롤백을 하게 되었죠.


 


## GTA5 무고밴 사태 대처법

현재 gta5를 즐기는 유저분들께서는 무고밴의 위험성 때문에 온라인을 쉽게 즐길 수 없는 상황입니다. 무고밴의 원인으로 많은 추측성 자료가 있었는데(스카이프와 같은 통화프로그램, 각종 백신프로그램) 이것들은 사실이 아니고 안전하게 게임을 할 수 있다는게 사실로 통하고 있고 무고밴의 가능성을 높이는 것은 실제 핵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금전적,게임적으로 이득을 보았을 경우 무고밴을 당한다고 하니 이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무고밴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친구끼리(클린유저) 하는 것은 당연한 사실이지만.. 또 가장 중요합니다. 사실 GTA5는 아는사람끼리 해야 제일 재미있어서 저는 이방법을 여러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