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라스 채리나 근황

교자만두 2017. 7. 2. 0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연예인 채리나를 아시나요? 저같은 아재들은 모두다 알정도로 상당히 유명한 그룹 룰라의 여성멤버입니다.

룰라는 90년대 최고의 가수였다가 몇 몇 멤버의 구설수로 언재부터인가 TV에서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이상민 씨의 제2의 전성기로 인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는 룰라이기도 하지요. 항간에는 룰라출신 신정환씨도 다시금 방송출연 한다는 소리가 있긴한데 잘모르겠네요.



그런데 왜 갑자기 채리나 이야기를 하냐구요? 오랜만에 채리나 씨가 방송에 나와 근황을 전해 줄 예정입니다. 룰라의 오랜팬으로서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방송프로는 현재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토크쇼 라디오 스타에서 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나오는 멤버 또한 화려합니다. 센언니 특집느낌으로 나오는듯 한데, 최근 컴백을 알린 이효리씨를 중심으로 나르샤, 가희 이렇게 네명이 나오게 됩니다.


라스채리나


출연하는 네 분의 특징은 모두 결혼에 골인하셨군요? 가장 우측의 가희 님은 결혼하고 느낌이 180도 바뀐듯 합니다. 결혼 전에는 엄청 강해보였는데 말이죠.

이효리씨는 걸그룹출신 최고의 예능캐릭터이니 입담을 기대해도 될 것 같고 채리나씨의 팬으로서 한가지 아쉬운점은 성형을 너무 많이 하신것 같아요 ㅠㅠ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나르샤님도 어디가서 안밀릴 포스인데 저 세명과 함께있으니 왠지 공손모드 인듯 합니다. ㄷㄷㄷ



 

 


채리나씨의 오랜팬으로서 라디오스타의 출연은 상당히 반가운데요, 이효리, 나르샤, 가희 포함하여 무슨이야기를 할지 무척이나 기다려집니다. 방송가 뒷이야기좀 많이 해줬으면 좋겠어요 ㅠㅠ 나오려면 아직 많이 남았지만 오랜만에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반응형